파트너스로 판매량 증대하는 법, 쿠팡을 통해 함께 자라는 기회를 잡자
무료 노출 프로모션이란? 하나에 판매자 상품을 노출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쿠팡 매니저를 통해 개별적으로 진행해야 했던 프로모션을 판매자가 직접 지원해주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특장점은 주요 채널에 노출되며 매출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점인데요. 판매 수수료 외 노출에 따른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혜택이 있으나 노출하고 있는 기간 동안에는 프로모션 가격을 유지해야 해야만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 변동이 없고 재고를 컨트롤 하기 쉬운 제품일 수록 효율이 극대화됩니다.
현재 일부 판매자에게만 해당 기능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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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쿠팡 판매량 증대를 위한 팀워크 전략
쿠팡은 판매량을 증대시키기 위해 여러가지 팀워크 계획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전략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급망 팀워크 쿠팡은 여러 공급업체와 직접 협업하여 상품 공급을 안정화시키고, 품질과 가격에 대한 협의를 통해 손님에게 더 나은 상품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공급망 효율을 높이기 위해 IT 기술을 활용하고, 주문 관리와 관련하여 재고 관리 등을 실시간으로 연동하여 목표한 판매량을 이루고 있습니다.
2 마케팅 팀워크 쿠팡은 제휴사와의 마케팅 및 프로모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판매량을 늘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상품을 파는 등 특수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여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3 로컬 홈페이지 협동 쿠팡은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판매량을 증대시키고 있습니다.
로켓그로스제트배송
로켓그로스제트배송는 판매자님이 직접 사입을 하시고, 쿠팡에서 모든 판매, 배송관리 및 cs처리를합니다. 사입으로 리스크를 판매자님이 지는 만큼 가격책정을 판매자님께서 하시어 희망하는 마진율을 가져가실수 있습니다. 쿠팡창고에 물건을 놓기 때문에 부피에 따라서 창고비 측정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