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뉴 심플 전기 온수 매트 좋은점 단점 리뷰 추천(EQM340)

경동나비엔 뉴 심플 전기 온수 매트 좋은점 단점 리뷰 추천(EQM340)

일상적인 생활 생활/건강인 처지 관리 직접적으로 구매 및 이용 후 작성하는 후기 일월 온수매트 겨우내 사용했던 전기장판 바꾼 이유는?! 지난겨울 참 추웠습니다. 주택 2층에 사는 만큼 외풍도 심해서 겨울이면 보일러를 빵빵 틀어두는 편이었습니다. 근데 전 세계적 에너지 문제가 저희 가정에도 몰려왔어요. 가스비 폭탄… 이대로 안 됩니다. 생각하여 전기장판을 구매했습니다. 새로 산 전기장판은 화력은 괜찮았습니다. 켜두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불로 쏙 들어가면 천국이 따로 없었습니다.

근데 문제는.. 베개에 바로 누워 있다면야 상관이 부재할 때 스마트폰 보려고 옆으로 누워 귀가 바닥에 닿으면 ”웅~ 웅~ 우우웅~” 소리가 들렸습니다.


imgCaption0
전자파의 해로움

🔥🔥 같이보면 좋은글 🔥🔥


전자파의 해로움

세계 보건기구(WHO)는 강한 세기의 전자파를 암 등급인 2B로 분류했습니다. 더군다나 어린아이에게는 더 해로운데,, 어린이 신경계가 성인에 비해 주파수를 12% 더 흡수하기 때문입니다. 전기장판을 일월 온수매트 바꾼 동기 중 하나가 이것입니다. 가끔 놀러 다가올 조카가 자고 갈 때 위험할 수 있겠다. 생각이 들었거든요. 게다가 전기장판 화재 사고 뉴스를 매번 봅니다.

장점

안락한 : 따뜻하고 안락한 환경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책을 읽거나 TV를 보거나 별도의 형태의 활동을 할 때, 몸이 따뜻하니 훨씬 좋습니다.

2. 건강인 처지 : 몸이 따듯하면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됩니다. 저같이 대사 활동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온도 유지가 중요합니다. 온수 매트를 켜두면 대사 촉진 및 근육 긴장 완화가 되어 스트레스도 낮아집니다. 3. 절약 : 집 총체적 난방을 하는 것에 비해 매트에 활용하는 에너지는 적습니다.

그래서 저렴한 가격으로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사용한 일월 온수매트는 에너지 효율도 좋아 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가격상태가 비싸다.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 보일러 명가이기도 합니다. 상품을 잘만들 기도 그런데 그만큼 별도의 브랜드에 비해 가격상태가 비싸다는 편인데요. 제가 추천드린 듀얼 온도 컨트롤이 가숙련된 상품발전 EQM553 공식 가격은 44만 원으로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다만 잘 찾아보면 쇼핑몰 특가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현재는 쿠팡에서 가전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33만 원대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등등 별도의 가전상품발전 할인 특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 기준) 온수 매트 필수 기능

1) 자동 물 빼기 친구에게 물어봤을 때 잘 쓰고는 있지만 물 빼는 게 귀찮긴 하다고 했다. 그런데 나비엔 상품발전 중에서는 자동 물 빼기 키트가 있는 제품이 있었어요. 이건 필수로 갖고 싶었다. 2) 원격 조정 가능 (앱, 블루투스, 와이파이) 온수 매트는 물통을 보통 발치에 놓는다고 했다. 그럼 온도를 조절할 때마다. 일어나야 하는데, 이것이 너무 귀찮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앱이든, 리모컨이든 원격 조정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3) 커버가 따로 있어서 세탁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위 세 가지는 포기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 2022 일월 3D메쉬 온수매트 설치 방법

본품을 매트와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순서로 밸브를 꽉 조여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끝!! 전원을 연결하기 전에 물을 보충하시면 되고요 혹시나 E1 Error가 발생해도 당황하지 마세요~ E1은 본체에 물이 부족하다는 경고 Alarm입니다. 물을 넣어주시고 다시 키시면 정상 작동합니다. 작동 시 반드시 물이 새는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혼자서 사용한다면 한쪽만 따뜻하게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2-나비엔 홈페이지에서 온수매트 추천받기

일단, 나비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온열 매트 추천받기”라는 탭이 있었으나 거기서도 짧은 설문조사를 통해서 내가 원하는 기능을 가진 상품을 볼 수 있어요. 모바일 홈페이지 안에 있는 ”온열매트 상품발전 추천받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질문들이 뜹니다. Q1. 온수매트 VS 온열매트 Q2. 슬림 매트 VS 쿠션매트 Q3. 0.5℃ 정밀 제어 필요? No Q4. 와이파이를 이용한 앱 필요? No Q5. 방안 어디서든 보일러를 컨트롤할 수 있는 앱 필요? Yes Q6. 원하는 매트 사이즈는? (싱글, 퀸, 킹) 나는 밑줄 친 대로 답변을 했다.

(※ Q4와 Q5의 차이것은 Wi-Fi vs 블루투스입니다.

스팀보이 쿠션형 온수매트 SM 313

따듯하고 따뜻한 잠자리를 책임지는 온수매트 탄소 매트를 비교하고 시장에서 주목받는 상품발전 제안 글이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