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누룽지와 탱글거리는 수제비의 새로운 만남 코스트코 신상
부부커플입니다. ^^ 집에서 단순하게 맥주 안특히 먹을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하림 버팔로 핫윙(봉)이 있어서 한번 사봤는데요 중량은 1000g입니다. 가격은 코스트코에서 12,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전자레이해 700W 기준 : 버팔로 핫윙 4~5개 정도 담아 4~5분 조리하면 된다고 합니다. 전기 스토브 : 200ordm;C로 예열 후 170ordm;C 에서 17~19분 조리하면 된다고 합니다.
우선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음~~~!!! 맛있습니다. 맥주 안특히 너무 좋네요 맛은 우선 훈제감동 나고요 살짝 매콤하면서 쫀득쫀득한 게 너무 좋네요~~!!!! 살짝 느끼합니다. 싶을때는 머스타드나 칠리소스에 찍어 섭취하여도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구매 할까 말까 불안 많게 했었는데 좋은 선택을 한 거 같습니다. 단순하게 전자레인지에 5분만 조리해도 단순하게 맥주 안주가 생겨서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코스트코 5월 신상품
여름맞이로 물놀이 제품과 캠핑용품이 싹 바뀌었습니다. 특히 인디언 텐트가 맘에 들었는데 살가말까 고민하다가 일단은 두고 왔네요. 썸머 내내 있을 것 같긴 합니다. 캠핑 캠핑 텐트 기변 할 때가 오긴 했는데 순위에 올려놔 봅니다. 여름이 될수록 여러가지 오프로드 상품이 업데이트될 텐데요. 혹시 요구하는 제품이 있었는데 방문이 어렵다면 온라인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배송료가 없는 상품들은 때때로 온라인으로 사곤 하려면 보통 더 저렴하고 그렇지 않으면 할인쿠폰을 주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기도 합니다.
코스트코 제의 상품
건한치는 가격으로 보나 품질로 보나 코스트코 만한 게 없습니다. 정말 제일 맛있고 양도 많습니다. 트레이더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거의 모든 마트의 한치를 사보았는데 코스트코 건한치보다. 맛있는 한치가 없어요! 맥주 안특히 최고입니다. 레쓰비 캔커피는 캠핑 갈 때나 당 떨어질 때 한 캔씩 하면 정신이 번쩍 뜨이는데요. 30캔에 10,490원이니 한 캔당 300원 꼴입니다. 커피 내려먹거나 머신으로 에스프레소 뽑아서 마시기도 하지만은 때때로 마시는 레쓰비는 정말 꿀맛입니다.
코스트코라고 하면 역시 고기죠!! 척아이롤은 저렴하고 국거리로도 먹고 스테이크도 하고 스파게티에도 넣고 온갖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데다가 정말 저렴해서 갈 때마다. 사 오는 필수템입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한우 우대갈비 였는데요. 꽃 마블링이 피어있는 갈빗살과 왕 갈빗대가 들어 있었는데 30만 원 정도 합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우선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음 맛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코스트코 5월 신상품
여름맞이로 물놀이 제품과 캠핑용품이 싹 바뀌었습니다. 호기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제의 상품
건한치는 가격으로 보나 품질로 보나 코스트코 만한 게 없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