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2차 실습시험 기출 모의고사

공인중개사 2차 실습시험대비 기출 모의고사

💕신분증 정보/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란 산업인력공단에서 실시하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여 그 자격을 취득한 자를 말합니다. 중개란 중개대상물(토지, 건축물과 그 밖의 토지의 정착물, 그 외 대통령령이 선택하는 재산권 및 물건)에 에 대하여 거래당사자간의 매매 · 교체 · 임대 계약 그 밖의 권리의 득실변경에 관한 행위를 알선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의신청에 대한 산업인력공단의 반응과 이의신청 결과

-이런 33회 이의신청건에 제기된 문제에 관하여 산업인력공단은 다음과 같은 시각을 냈습니다. 산업인력공단은 별도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를 통해서 접수된 모든 문항의 타당성을 철저하게 검토해 최종 정답을 확정해 이달 30일 최종합격자와 함께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해 공인중개사 시험실 현재 해 최종통과자 발표일은 11월 30일로 예정되어 있고 지금까지 통계적으로 시험실 공지 당일날만 이의신청 건수를 알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매번 2건 정도 이의신청은 받아들여졌는데, 올해는 어떤 결과가 나올지 저도 궁금합니다.


부동산 공법
부동산 공법

🔥🔥 같이보면 좋은글 🔥🔥


부동산 공법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과목입니다. 단기간에 합격하기를 요구하는 분이라면 50점을 목적으로 공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0점을 목적으로 공부했다가 39점이 나오면 과락입니다. 안전하게 50점 정도 추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양이 방관하여 개념 조직 잡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체계도 특강이라는 짧은 강의수의 강의를 끝없이 들으며 종합적인 개념 체계를 이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기출문제풀이 강의도 들었습니다.

이론시험 강의와 체계도 강좌 기출숙제 강좌 세 개를 완벽하게 공부하면 50점은 충분히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는 이론시험 강의를 듣다가 포기하고 체계도 강의와 기출숙제 강좌 만으로 50점대를 받았습니다.

응시 요건
응시 요건

응시 요건

시험에 응시 가능했던 자격요건은 공인중개사를 첫째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시험대상에 결격사유가 없습니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결격사유는 첫 번째로, 공인중개사법에 따라 시험부정행위의 처분으로부터 5년이 경과되지 않은 자, 두번째로, 공인중개사 자격이 취소된 후 3년이 경과하지 않은자, 세 번째로, 공인중개사 기 자격 취득자가 아닌 자이기 때문입니다.

응시료는 1차만 응시할 경우 13,700원, 2차만 응시할 경우 14,300원입니다.

1차와 2차를 함께 응시할 경우 28,000원의 응시료를 내야 합니다. 원서의 접수는 큐넷웹사회 혹은 큐넷 앱을 통해서 가능하며 증명사진(3.5*4.5) 사진 1매가 필요합니다.

공인중개사의 소중한 업무

① 공인중개사는 일정한 수수료를 받고 토지나 주택 등 중개 대상물에 에 대하여 거래당사자간의 매매, 교환, 임대 계약 그 밖의 그 외 권리의 득실, 변경에 관한 행위의 알선, 중개 행위를 수행합니다. ② 토지, 건축물의 부동산 중개업 외에도 부동산관리, 개발, 분양 대행, 경 · 공매 대상물의 경매 신청 대리 혹은 매수 신청 대리 이와 꽤 비슷한 것들을 수행합니다.

합격기준

공인중개사 시험의 합격기준은 1차시험실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 득점한 경우이며, 2차 시험도 동일한 기준으로 100점 만점에 60점 이상 득점한 경우 합격이 결정됩니다. 1차시험과 2차시험을 함께 치룰 수 있지만 1차에 불합격한 경우 2차시험실 결과는 몇 점을 득점하였든 간에 무효처리 됩니다.

1차시험의 획득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만약 이번 연도에 1차를 합격하고 다음 연도에 2차를 불합격했다면, 차년도에는 다시 1차 시험부터 응시해야 합니다.

4 부동산 세법:숫자에 취나나약한 나에게 정말 머리가 돌아버리게 한 시험과목

정말 나에게 학을 띠게 한 과목이 입니다. 숫자에 나나약한 나에게 처음에 좌절을 주었지만 그래도 정말 헤어 싸매고 성실히 했지만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지금까지와는 별도의 방향으로 출제된 세법은 나에게 드물지 않은 불안함을 준 과목입니다. 세법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다가오면서 자꾸 변화하는 법 때문에 계속해서 고쳐야 하는 번거로움과 나의 암기에 혼란을 준 과목늘려서 그런지 소개하면서도 다음으로 머리가 아프다.

은 위 사진처럼 첫 차례 파트는 세무 총론이다: 여기에서는 조세의 개념과 분류에서도 매번 1~2문제가 나온다고 보면 됩니다. 세법의 종합적인 개념을 묻는 문제도 출제되기도 합니다. 은 위 사진처럼 두 차례 파트는 지방세입니다. 취득세와 재산세는 정말 소중한 파트로써 꼭 기본점수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소중한 공략 부분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xyz-ihs snippet=”QA”]
[xyz-ihs snippet=”Q”]

부동산 공법

[xyz-ihs snippet=”A”]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과목입니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

응시 요건

[xyz-ihs snippet=”A”]

시험에 응시 가능했던 자격요건은 공인중개사를 첫째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시험대상에 결격사유가 없습니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

공인중개사의 소중한 업무

[xyz-ihs snippet=”A”]

공인중개사는 일정한 수수료를 받고 토지나 주택 등 중개 대상물에 에 대하여 거래당사자간의 매매, 교환, 임대 계약 그 밖의 그 외 권리의 득실, 변경에 관한 행위의 알선, 중개 행위를 수행합니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
[xyz-ihs snippet=”EN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