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평양조장 백련막걸리 당진 가볼만한 장소로 추천
이번에는 서해안고속도로, 당진 서해대교 근처에 있는 로드 1950 카페에 관련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내용은 로드 1950 카페에 대한 메뉴, 가격 그리고 장점과 아쉬운 점 등에 관련해서 나열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페를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당진 서해대교를 지나는 분들은 꼭 한 번 로드 1950 카페에 방문해 보세요 드라이브 가고 싶을 때 분위기 있게 바다를 보고 싶을 때 아름다운 일몰을 보면서 사색에 빠져보고 싶을 때 진하고 고소한 커피를 맛보고 싶을 때 한국에서 유럽 복고풍을 느껴보고 싶을 때 연인, 부모님, 친구들에게 좋은 카페 선정했다고 칭찬 받고 싶을 때 위의 조건을 모두 담을 수 있는 카페가 당진 서해대교 근처에 있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왜목마을관광지
왜목마을관광지는 일출과 일몰, 월출까지 모두 한 장소에서 볼 수 있는 전국 유일의 장소로 유명합니다. 석문산 정상에 오르면 일출과 월출의 위치가 시기별로 변화하는 것을 볼 있습니다. 솔뫼성지는 한국 최초의 사제인 성 김대건 안드레아 신부의 탄생지입니다. 솔뫼 성지의 소나무 그늘 아래에는 김대건 신부 동상을 비롯하여 기념탑이 세워져 있고, 아래쪽으로는 개인과 단체 100여명이 피정을 할 수 있는 피정의 집이 있습니다.
또, 요새 김대건 신부와 솔뫼성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알 수 있는 기념관과 김대건 신부의 유해가 모셔져 있는 기념과 성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은 당진의 농업을 테마로 한 어트랙션입니다. 방문객들에게 농장 생활을 경험하고 직접 농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장에는 소, 양, 염소 등 여러가지 농장 동물이 있어 방문객이 동물과 교류하고 축산업에 대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에서는 농사법과 유기농업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어린이와 어른 모두 농촌 환경에서 재미있고 교육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친화적인 장소입니다.
안섬포구은 당진의 그림 같은 해안 지역입니다. 해양 활동의 필요한 허브 역할을 하며 어업으로 유명합니다. 항구는 바다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낚시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방문객들은 현지 어부들의 행동을 목격하고 낚시를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안섬포구에는 상쾌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아미미술관
아미미술관은 1993년 폐교한 유동 초등학교를 작가 박기호 씨와 설치 미술가 구현숙 씨가 10년간 다듬고 꾸며 만든 공간으로, 2010년 미술관으로 정식의 등록 후 2011년에 정식의 개관했다.
여러가지 전시를 볼 가능한데 아미예술관 야외전시장은 평소 자연학습장으로 활용하며 외부 조각 및 설치 미술품을 전시하고 있고, 전시실은 5곳으로 평소에는 상설전시장으로 활용하며 여러가지 기획전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방문 전, 홈페이지에서 전시를 미리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지도해수욕장
난지도 섬에 위치한 난지도해수욕장소나무숲이 해변을 감싸고 있어 운치가 좋은 해변입니다. 난지섬해수욕장은 길이 700m, 폭 50m의 백사장에 수심이 얕고 수온이 비교적 따뜻하며, 바닷물의 빛깔도 서해치고는 깨끗합니다. 또 소나무숲이 해변을 감싸고 있어 운치 좋은 경관입니다. 피서철 관광객들을 위해 매점, 야영장, 샤워장, 식수대,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백사장 서북쪽의 암석해안은 우럭, 놀래미 등이 잘 낚이는 바다.
낚시 포인트로도 유명합니다. 장고항은 당진시 석문면 장고항2리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형적인 어촌으로 주로 어업에 종사합니다. 이곳의 즐길거리는 썰물때 바지락잡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왜목마을 해돋이로 저명한 노적봉이 있는 끝자락에서 갯바위 낚시를 즐길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3~4월에 실치가 많이 나고 있습니다.
삽교호 놀이동산
삽교호 놀이동산은 당진에서 인기 있는 휴양지입니다. 롤러코스터, 회전목마, 워터슬라이드 등 여러가지 놀이기구를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공원에는 곱게 조경된 정원과 피크닉 공간이 있어 가족 나들이와 모임에 적합합니다. 또한 삽교호유원지에서는 사계절 여러가지 행사와 축제가 개최되어 생기가 넘치는 분위기와 흥겨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신평양조장 인근 테마여행지
신평양조장은 당진의 여러 여행지들을 추억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방문하기 좋습니다. 주변 관광지들을 테마로 엮어서 관광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권장 코스 중 돌아본 여행지의 링크를 소개해드리고, 미흡한 부분은 댓글을 통해 지속 Update 공유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왜목마을관광지
왜목마을관광지는 일출과 일몰, 월출까지 모두 한 장소에서 볼 수 있는 전국 유일의 장소로 유명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은 당진의 농업을 테마로 한 어트랙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아미미술관
아미미술관은 1993년 폐교한 유동 초등학교를 작가 박기호 씨와 설치 미술가 구현숙 씨가 10년간 다듬고 꾸며 만든 공간으로, 2010년 미술관으로 정식의 등록 후 2011년에 정식의 개관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