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차티드 정보 리뷰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영화 언차티드가 드디어 OCN 방송을 통해 방영됩니다. 이에 영화 줄거리 결말 원작 쿠키 촬영지 등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 언차티드에 관하여 유명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영화 언차티드는 플레이스테이션 프로덕션의 첫번째 실사 영화 작품으로, 2007년 처음 선보인 이후 6개 시리즈를 통틀어 4천 4백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스파이더맨 세 번째 시리즈의 주인공 톰 홀랜드가 주연으로 등장해 기대를 모았는데요, 여기에 더해 국내에서는 영화 언차티드는 특히 올드보이, 신세계, 아가씨 등 국내 작품은 물론 박찬욱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 스토커를 시작으로 로빈 윌리엄스 주연의 블러바드, 에드거 라이트 감독의 라스트 나잇 인 소로, 티모테 살라메의 차기작 윙카 등 해외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정훈 촬영 감독이 참여했다고 알려져 흥행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기도 했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영화 언차티드 줄거리
영화 언차티드는 세상을 바꿀 미지의 보물을 제일 먼저 찾아야 하는 미션을 받은 네이선이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위험천만한 새로운 도전과 선택을 그렸습니다. 10살에 부모님이 실종되고 고아원에서 살고 있던 네이선 드레이크와 형 새뮤얼 드레이크. 두 형제는 고아원에서 역사와 보물을 연구했지만, 계속 저질러온 박물관 도둑질이 문제가 되어 형 샘이 소년원에 들어갈 처지가 됩니다. 이에 형 샘은 동생에세 목걸이를 주고 달래며 꼭 돌아오겠다.
약속하고 떠납니다. 이후 15년이 지나 뉴욕에서 바텐더 겸 소매치기로 살고 있던 네이선. 그날도 한 여자의 팔찌를 슬쩍하고 가게를 마감하는데 왠 남자가 자신을 아는 듯이 말을 걸어옵니다. 네이선은 그를 무시했지만 어느새 팔찌는 사라지고 그 남자 빅터 설리반의 명함이 남아 있었습니다.
개발 과정 우여곡절
영화 언차티드는 제작과정에서 우여곡절이 심했던 작품입니다. 초기 개발 단계에서는 연출은 박물관이 살아있습니다. 시리즈의 숀 레비가 맡으며, 대본은 조 카나한, 제작은 아비 아라드, 아리 아라드가 맡기로 되있어야 했지만, 그러다. 추후 각본과 연출진이 변경되지만 바뀐 감독인 클로버필드 10번지를 연출한 댄트랙버그도 하차했습니다.
이후 범블비의 트레비스 나이트가 발탁되었다가 또 하차했습니다.
이로써 총 6번째 하차입니다. 7번째는 베놈, 좀비랜드의 감독 루벤 플레서가 되어 현재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영화 언차티드 줄거리 결말
평범한 삶을 살던 네이선톰 홀랜드는 어느 날 인생을 바꿀 뜻밖의 제안을 받습니다. 미심쩍은 모험이 일상인 트레져 헌터 설리마크 윌버그가 예전에 사라진 네이선의 형과 500년 전 잃어버린 천문학적 가치를 지닌 보물을 찾자며 제시한 것입니다. 모든 것이 금방 해결될 것 같았던 것도 잠시, 네이선은 몬카다안토니오 반데라스의 위협과 추격 속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미지의 세계에 닿기 위해 결단을 내리는데. 영화 언차티드는 세상을 바꿀 미지의 보물을 제일 먼저 찾아야 하는 미션을 받은 네이선이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위험천만한 새로운 도전과 선택을 그렸습니다.
영화 결말에 대해서는 관람 이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금이 사람을 바꿀 수 없어요. 설리는 황금에 미친 사람이야
클로에가 계속 설리는 황금에 미친사람이야라고 이야기를 했고 몬카다도 설리는 황금에 미친사람이야라고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를 조심하라고 이야기를 했다. 설리는 미친 사람 처럼, 황금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필요한 건 안챙기고 황금을 주워담기 시작했다. 네이트는 악당이랑 싸울 무언가를 챙기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면 칼이랑 무기 같은 것을 챙긴다. 하지만 결국엔 위기 순간에 동료가 소중하다는 것을 파악하고 몬카다에게 황금을 던져버리고 샘을 구해주고 네이트는 조금 전에 숨겨둔 황금을 설리에게 나누어줍니다.
촬영 로케이션
감독은 이번 영화를 통해 여태까지 보지 못한 어드벤처의 세계로 초대하기 위해 CG 촬영보다는 현실 촬영 로케이션이나 직접 완성한 세트에서 촬영, 스케일을 살리고자 했다고 합니다. 이에 감독은 현실 세트를 고집했고, 스페인, 독일 등 글로벌 로케이션을 진행하며 트레져가 숨겨져 있는 미지의 세계를 찾기 위해 새로운 공간들을 차례차례 찾아 착수하는 과정을 리얼하게 구현해내고자 했다고 합니다. 톰 홀랜드 이렇게까지 대규모의 영화를 만들 때는 파란색 디스플레이 앞에서 미루는 것이 보통입니다.
하지만 언차티드의 경우 루벤 플레셔 감독님이 현실 장소에 있는 것 같은 생생한 느낌을 줄 수 있어야 한다고 했다. 그래서 현실 세트를 고집했고, 교회와 지하 제실, 보물선 등을 모두 이야말로 구현했다.
자주 묻는 질문
영화 언차티드 줄거리
영화 언차티드는 세상을 바꿀 미지의 보물을 제일 먼저 찾아야 하는 미션을 받은 네이선이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위험천만한 새로운 도전과 선택을 그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발 과정 우여곡절
영화 언차티드는 제작과정에서 우여곡절이 심했던 작품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언차티드 줄거리 결말
평범한 삶을 살던 네이선톰 홀랜드는 어느 날 인생을 바꿀 뜻밖의 제안을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