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 분만을 이용하는 방안으로 제왕절개까지 (세종 충남대학교병원을 이용하는 방안으로 출산일기 처음 내용)

유도 분만을 이용하는 방안으로 제왕절개까지 (세종 충남대학교병원을 이용하는 방안으로 출산일기 처음 내용)

충남대학교병원 정규직인턴직무기술서 및 첨부파일응시자 확인사항 가. 의사면허 소지자나. 본원 인사규정 제24조결격사유에 저촉되지 않은 자 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아동복지법 제29조의 3에 해당하는 자나. 노인복지법 제39조의17 및 장애인복지법 제59조의 3에 해당하는 자다.


imgCaption0
제왕절개를 선택한 이유

🔥🔥 같이보면 좋은글 🔥🔥


제왕절개를 선택한 이유

유도분만을 시도하다가 제왕절개로 변경하였는데요.저희 부부한텐 현명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제왕절개 이유

산모의 양수 양이 많지 않은데 양수가 터졌다. 진단결과 아이가 생각보다. 컸다. 하루하루 종일 대기하였는데 자궁문이 열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하루하루 종일 영상 플랫폼을 찾아보며 만삭의 배를 봤는데 아내의 배는 조금 위쪽이 불러왔다고 생각이 되어 분만하다가 응급제왕할 거 같아 유도분만을 중단하고 제왕절개로 변경하였습니다.

신생아 준비물, 면회

신생아실 준비한다는 물건 등 설명 안내받고 분만실에서 일반실로 옮기기 위한 짐 챙기기

신생아 본다고 쪼르륵 쫓아가서 수술실에서 나왔어요.어?. 난 어디로 가지?일단. 제가 있던 자리분만실로 가서 신생아의 출산시간, 몸무게를 확인했어요그리고 차에 놓고 온 산모 패드와 기저귀를 가지러 갔어요. 긴장이 풀렸는지 며칠 동안 못 간 화장실도.

아버님신생아 기저귀와 물티슈를 가지고 신생아실로 와주세요~~

(신생아 기저귀? 이건 못 챙겼는데?하지만 걱정 없었습니다.

3층 분만실 입실

본관 3층 엘리베이터 앞 분만실 초인종 딩동

본관 3층으로 분만실로 들어가니 간호사분들께서 친절히 안내해 주셨어요.분만실은 1인 병실로 꽤 쾌적하니 넓었고 그때까진 얼떨떨했어요.

수축호르몬제 먼저 투여하면문은 안 열려있는데아이를 내보내려 하니깐산모의 고통만 커질 수 있데요

첫날 유도분만의 절차를 설명받았고질정을 넣어 자궁문이 열리면 그때부터 수축호르몬제를 투여한다고 했어요저희는 산통이 있어서 온 것이 아니라 첫날 질정을 투여하고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아내의 귀환

회복실에서 병동으로 이동한다는 문자가 띠링 같은 층 분만실 옆 일반병실로 이동

드디어 고생한 우리 아내가 온다고 문자가 와서 이곳저곳을 살펴보는데 저쪽에서 들어오고 있었어요. 무섭지 않았냐? 아이얼굴 봤냐? 하며 이런그런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솔직히 이때 정신이 없어서자세한 게 기억이 나지 않아요.

그런 방식으로 신생아와 아내가 무사히 온 것밖에 기억이 안 나요.(아! 그날밤 아내가 코 고며 잔 것도 기억나요) 이렇게 출산 첫번째 날과 둘째 날 이야기를 기록하였고 제왕절개 회복과정과 신생아 면회 간 이야기도 차차 기록하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왕절개를 선택한 이유

유도분만을 시도하다가 제왕절개로 변경하였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신생아 준비물, 면회

신생아실 준비한다는 물건 등 설명 안내받고 분만실에서 일반실로 옮기기 위한 짐 챙기기신생아 본다고 쪼르륵 쫓아가서 수술실에서 나왔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층 분만실 입실

본관 3층 엘리베이터 앞 분만실 초인종 딩동본관 3층으로 분만실로 들어가니 간호사분들께서 친절히 안내해 주셨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