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호일 활용방법 다르게 쓰여서 주방 꿀템 등극
생활용품 ”뉴페이퍼호일”입니다. ”종이호일”이구요. 그날 후레쉬몰에서 가장 저렴해서 구매했습니다. ^^ 사실 종이호일 품질은 거의 비슷하거든요 ^^ 원지는 ”프랑스제”이고 ”(주)뉴랩”이 조선에서 제조했네요. 폭30cm, 총길이 20m 입니다. 종이호일 구매할때 주의할점이 무조건 저렴하다고 구매해서 나중에 보시면 길이가 10m 나 8m 정도로 짧은게 있습니다.
종이호일에 고열이 닿았을 때
종이에 열을 가하면 불이나고, 실리콘에 센 열을 가하면 녹는 것은 상식입니다. 그렇다면 종이호일에 묻어있는 실리콘은 어떠한 방식으로 될까? 실리콘이 녹으면서 음식에 스며들게 됩니다. 독일의 한 연구팀이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종이호일을 사용해서 가열한 음식에 실록세인 중합체가 검출되었습니다. 이 말은 지금까지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 때 종이호일을 사용해서 음식을 했던 인원은 모두 이 폴리실록세인을 먹었다는 것입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삼겹살 굽기
삼겹살도 생선 구울 때 활용하는 것과 같은 원리로 프라이팬 위에 종이 포일을 올려주고 그 위에 삼겹살을 올려 구워주면 기름기를 종이 포일이 흡수하여 여기저기 기름이 튀는 것을 막아주어 집에서도 가지런하게 삼겹살을 구워드실 수 있습니다. 단 삼겹살과 같이 기름이 많이 나오면 종이 포일이 더 이상 흡수를 못하니 종이 포일을 갈아주면서 구워주시면 됩니다.
계란말이 만들기
평소에 계란말이 매번 만들어 드시는 분들께 최고의 종이 포일 활용법입니다. 계란말이것은 돌돌 말아서 만드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하지만은 말아서 굽는다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 종이 포일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계란말이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프라이팬 위에 종이 포일을 올려줍니다. 여기서 너무 수분이 없는 음식을 종이 포일에 바로 올리게 되면 탈 수 있으니 계란말이를 올리기 전에 살짝 소량의 기름을 뿌려줍니다.
그리고 계란말이 물을 올려주고 종이 포일의 가장자리를 살살 들어 말아주면 쉽게말립니다.
미세플라스틱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최근에 환경문제와 더불어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은 미세 플라스틱입니다. 일반 성인이 1년동안 먹는 플라스틱의 양이 신용카드 한 장 정도라고 하니 공포스러운 일입니다. 이 미세 플라스틱이 몸에 들어오면 어떤 영향을 미칠까? 아직 확실히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고 하지만은 입증 된 부분만 언급하자면 염증이 생기거나, 산화 스트레스 지수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세 번째 : 생선을 구울 때
생선은 가끔 먹어주어야 하는 필수 영양가 있는 요리 소재라고 할 수 있어요. 하지만은 구울라고 하면 냄새가 걱정이 된답니다. 이때, 종이호일 활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1) 종이호일 위에 오일, 식용유 이러한 것들을 뿌려줍니다. (2) 그 위에 생선을 올려서 감싸주세요. 팁이라면 대파도 군데마다. 넣어주면 비린내도 잡게 된답니다. (3) 한 번 싸주고 나서 다시 한 번 꼼꼼하게 싸주게 되면 겉은 바삭 하고 속은 적당한 구이로 만들어볼 수 있어요. (4) 앞, 뒤로 10~15분 정도 구워주면 됩니다.
종이호일 안전하게 작성하는 방법?
미세플라스틱이 인체에 얼마나 위해한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아직 명확하게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은 분명 우리 몸에 축적된다면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은 분명합니다. 그럼 종이호일은 다. 버려야 할까? 사실 개인적으로는 다. 버리라고 하고 싶지만, 그래도 사용을 해야 한다면 미세플라스틱이 용출되는 온도인 160도 미만으로 사용을 하는 것이 그나마 바람직할 것입니다.
매번 묻는 질문
종이호일에 고열이 닿았을
종이에 열을 가하면 불이나고, 실리콘에 센 열을 가하면 녹는 것은 상식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겹살 굽기
삼겹살도 생선 구울 때 활용하는 것과 같은 원리로 프라이팬 위에 종이 포일을 올려주고 그 위에 삼겹살을 올려 구워주면 기름기를 종이 포일이 흡수하여 여기저기 기름이 튀는 것을 막아주어 집에서도 가지런하게 삼겹살을 구워드실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란말이 만들기
평소에 계란말이 매번 만들어 드시는 분들께 최고의 종이 포일 활용법입니다. 관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