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금융거래 일시중단(55 00시58 06시) 및 잇다
출출할 때, 커피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잘받는 간식 중의 하나가 바로 베이글입니다.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대부분의 사람들은 베이글에 크림치즈 혹은 블루베리 치즈를 발라먹는 것 같다. 나 역시도 배가 조금 고프다. 싶으면 어김없이 베이글을 오븐에 구운 다음,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크림치즈을 발라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요 간혹 보시면 1회용 크림치즈인데도 제대로 어떠한 방식으로 발라먹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더라. 28g짜리 1회용 치즈 한통은 베이글을 반으로 자르고 남김없이 발라먹는 것이 크림치즈 베이글의 맛을 제대로 체감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확실히 둘중 하나 일것입니다. 발라먹는 방법을 모르거나. 그냥 치즈를 조금만 발라먹고 싶거나 크림치즈 베이글을 먹을 때는 이렇게 예쁜 우드브레드 도마에 올려서 먹으면 기분좋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에피베이글 음료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인과 디카페인의 가격이 똑같습니다. 베이글 선택 크림치즈 선택 음료선택 순으로 주문 플레인 베이글 무화과 크림치즈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애견동반 카페인걸 알고 갔지만 한 번 더 확인차, 주문하면서 강아지와 여기서 잠시 먹고 가도 될까요?라고 여쭤보니 친절하게 그럼요라고 말씀해 주시니 오케이 맘 편하게 먹고 갈 수 있겠군 들어온 이후로 사람이 쭉쭉 들어와 내부를 촬영하진 못했지만 협소한 생각 없이 테이블 배치가 잘 되어있습니다.
에피베이글 창가에 방석쿠션이 있어 편안해 보이는 곳에 앉았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우체국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금융분야 예금 15991900 15881900, 보험 15990100 우체국예금, 우체국보험, 우체국카드, 우체국펀드 해외고객 82426094295 상담원연동 가능시간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우체국 지점별 전화번호가 궁금하신 분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탐색으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 출장소, 우편취급국 모두 조회가능하며, 우체국명 아니면 주소로 찾기 가능합니다. ) 우체국 창구, 우체국 금융고객센터 15991900에 전화하셔서 12번에서 직접 신고 혹은 상담사 연결하셔서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 가능합니다. 우체국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우체국 postpay앱을 통해 분실신고 가능합니다.
크림치즈 베이글 제대로 발라먹기
우드 버터 나이프에 슈레이버 크림치즈의 반을 떠서 베이글에 발라주는 과정입니다. 하지만 동시에 진행하여 크림치즈를 베이글을 바르는건 어렵습니다. 그래서 나이프로 베이글에 치즈를 올린 상태에서 치즈를 적당히 짤라가면서 전체적으로 퍼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감 크림치즈를 베이글에 발라줄 때는 위와 같은 나이프가 필수적입니다. 우드 나이프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는 위 사진을 선택 주의 할 점은 크림치즈를 베이글에 발라둔채 방치하면 크림치즈가 서서히 스며들기 때문에 맛없는 베이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크림치즈를 바르고 나면 치즈가 녹아서 스며들기 전에 최대한 빠르게 먹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에피베이글 음료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인과 디카페인의 가격이 똑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크림치즈 베이글 제대로
우드 버터 나이프에 슈레이버 크림치즈의 반을 떠서 베이글에 발라주는 과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