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동감의 감성을 다 깨버린 리메이크 영화 동감

원작 동감의 감성을 다 깨버린 리메이크 영화 동감

저명한 명작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것은 대단한 용기와 자신감이 필요로 합니다. 음악은 리메이크 노래가 더 인기가 높은 경우가 많지 않지만 실패해도 큰 손해를 보지 않습니다. 그런데 영화는 다릅니다. 저지방예산 영화라고 해도 큰돈을 날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나리오 단계부터 원작의 장점을 계승하고 단점을 줄이거나 지워야 합니다. 하다못해 리메이크 노래도 다른 스타일로 편곡을 하거나 다른 악기 구성해야 원곡을 아는 사람도 다시 찾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대부분의 리메이크 음악들은 원곡보다. 높은 인기를 끌지 못합니다. 하물며 노래가 이런데 리메이크 영화가 성공할 확률은 높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리메이크 영화를 만든다는 자체는 높은 용기를 필요로 합니다.


모가디슈 (202
모가디슈 (202

🔥🔥 같이보면 좋은글 🔥🔥


모가디슈 (202

JTBC 18:50 장르: 격정적 러닝타임: 121분 출연: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체 등 내전으로 외톨이 같은 이국적인 도시, 모가디슈 빠르게 우리의 목표는 전적으로 생존이다! 대한민국이 UN가입을 위해 동분서주하던 시기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는 일촉즉발의 내전이 일어난다. 통신마저 끊긴 그 곳에 외톨이 같은 대한민국 대사관의 직원과 가족들은 총알과 포탄이 빗발치는 가운데, 살아남기 위해 하루하루를 버텨낸다.

발신제한 (202
발신제한 (202

발신제한 (202

KBS2 21:50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94분 출연: 조우진, 이재인, 진경 등 은행센터장 성규(조우진)는 아이들을 차에 태우고 출발한 평범한 출근길에 한 통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는다. 전화기 너머 의문의 질문 목소리는 차에 폭탄이 설치되어 있고, 자리에서 일어날 경우 폭탄이 터진다고 경고하는데hellip; 의문의 질문 전화를 보이스피싱이라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던 성규는 곧 사업체 동료의 차가 마찬가지로 폭파되는 것을 바로 눈 앞에서 목격하고, 졸지에 부산 도심 테러의 용의자가 되어 경찰의 추격을 받게 됩니다.

범죄도시2 (202

SBS 21:00 장르: 범죄 러닝타임: 106분 출연: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등 가리봉동 소탕작전 후 4년 뒤, 금천서 강력반은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인도받아 오라는 미션을 받는다. 괴물형사 lsquo;마석도rsquo;(마동석)와 lsquo;전일만rsquo;(최귀화) 반장은 현지에서 용의자에게서 수상함을 느끼고, 그의 뒤에 무자비한 악행을 벌이는 lsquo;강해상rsquo;(손석구)이 있음을 알게 됩니다.

밀정 (201

OCN 18:00 장르: 격정적 러닝타임: 140분 출연: 송강호, 함께 나누다 등 192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인 출신 일본경찰 이정출(송강호)은 무장독립운동 단체 의열단의 뒤를 캐라는 특명으로 의열단의 리더 김우진(공유)에게 접근하고, 한 시대의 양 극단에 서 있는 두 인원은 서로의 정체와 목적을 알면서도 속내를 감춘 채 가까워진다. 출처를 알 수 없는 정보가 쌍방간에 새어나가고 누가 밀정파악 알 수 없는 가운데, 의열단은 일제안 핵심 시설을 파괴할 폭탄을 경성으로 들여오기 위해, 그리고 일본 경찰은 그들을 쫓아 모두 상해에 모인다.

네이버 무료 별자리운세_4월 처녀자리 운세

네이버에서 ”별자리운세”를 검색하는 자신의 별자리와 이달의 운세를 선택하는 그 외, 네이버 별자리운세에서는 오늘의 운세, 내일의 운세, 이주의 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별자리 운세는 네이버와 포춘 82의 제휴로 제공됩니다 예측 간에 친목을 도모하기에 좋은 한 달입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는 서로 허심탄회하고 서로의 마음과 생각을 토로하고 위로와 동감을 구출하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잠시 짬을 내어 다. 함께 가까운 곳으로 가볍게 여행을 다녀오던가 근사한 곳으로 외식을 하러 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가화만사성이라 했으니 가정의 근심을 없애면 모든 일이 한결 수월해집니다.

너무 허술한 연출

주연 배우인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은 요즘에 가장 핫한 20대 배우들입니다. 조이현은 넷플 드라마 에서 인상 갚은 연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죠. 김혜윤은 로 유명해진 악에 받친 연기를 참 잘합니다. 배우들의 연기는 딱히 잘한다는 느낌이 안 듭니다. 풋풋한 20대 대학생의 느낌은 나긴 그런데 엄청 잘 나는 것도 아닙니다. 여진구가 풋풋한 대학생들 느낌이 나는 연기를 좀 그런데 이 배우들의 연기의 책임은 다.

연출가에게 있습니다. 각본과 연출 모두를 한 서은영 감독의 연출력이 너무 떨어집니다. 야구는 투수 놀음이고 영화는 추적 놀음입니다. 특히 이런 20대 배우들이 주연인 영화는 감독의 책임이 더 큽니다. 영화 연출 전체가 허술하고 재미도 없고 느낌도 없습니다. 원작 영화의 10분의 1 정도 밖에 안 될 정도로 재미가 너무 없네요. 오글거리는 스토리라인 진행과 대사. 인물 구축도 제대로 되지도 않습니다.

항상 묻는 질문

모가디슈 (202

JTBC 18:50 장르: 격정적 러닝타임: 121분 출연: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체 등 내전으로 외톨이 같은 이국적인 도시, 모가디슈 빠르게 우리의 목표는 전적으로 생존이다 대한민국이 UN가입을 위해 동분서주하던 시기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는 일촉즉발의 내전이 일어난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발신제한 (202

KBS2 21:50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94분 출연: 조우진, 이재인, 진경 등 은행센터장 성규(조우진)는 아이들을 차에 태우고 출발한 평범한 출근길에 한 통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는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범죄도시2 (202

SBS 21:00 장르: 범죄 러닝타임: 106분 출연: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등 가리봉동 소탕작전 후 4년 뒤, 금천서 강력반은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인도받아 오라는 미션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 thought on “원작 동감의 감성을 다 깨버린 리메이크 영화 동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