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독감(독감진단열나는기간격리기간치료방법후유증)

A형 독감(독감진단열나는기간격리기간치료방법후유증)

온가족 독감 걸린 썰 풀어봅니다. 때는 2023년 석가탄신일 연휴 첫째날둘째가 아침부터 춥다며 쳐지면서 컨디션이 좋지 않았습니다. 열을 재보니 38도가 훌쩍 넘었는데,보통 열날때는 39도까진 컨디션이 너무 좋은데이날은 39도가 되지 않았음에도축 쳐지는 것이 심상치 않았던 기억이 난다. 해열제를 먹이고동네 소아과에 똑닥 접수를 했으나토요일인 관계로 대기번호가 폭발해서몇시간이 지나서야 진료를 볼 수 있었어요. 해열제를 먹고 열이 좀 내려 괜찮은 컨디션으로 병원에 방문했으나 병원에서 대기하는 중에 다시 열이 오르는지 춥다하여 자꾸 눕고싶어했다.


imgCaption0
독감 치료방법

🔥🔥 같이보면 좋은글 🔥🔥


Contents

독감 치료방법

약으로 드릴까요? 수액을 맞으실래요? 약은 몇일이나 먹어야 하나요? 타미플루 5일 복용하셔야 해요. 수액은 한번 맞으면 되는건가요? 네. 수액은 한번만 맞으면 됩니다. 그럼 수액으로 맞을게요.독감치료제는 복용약인 타미플루와수액인 페라미플루가 있는데타미플루는 환각. 자살 충동과 같은 부작용이 심심치 않게 보고되기도 하고 5일이나 먹어야 된다해서수액인 페라미플루를 맞기로 했다. 열나면서 컨디션이 안좋아 잘 먹지도 못해서포도당 수액도 같이 맞았고 수액 맞는동안 또 열이 나서 해열제도 추가로 들어갔다.

수액 맞는동안 또 몸체를 벅벅 긁어대길래살펴봤더니 두드러기가 올리와서두드러기약도 들어가고 이래저래 3시간정도 수액 맞고,약 처방받고,병원비는 16만원 넘게 나왔어요. 그리고 이미 늦었을지도 모르지만첫째라도 보호하기 위해나와 둘째는 작은 방에서 자고첫째는 남편과 함께 안방에서 잤는데새벽에 첫째가 울면서 작은방으로 건너왔다.

독감 열나는 기간, 전염되는 기간

생시에 처음 독감에 걸려 본 나는수액 맞으면 바로 열이 뚝 떨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경기도 오산이었다. 의사 선생님이 수액 맞아도 2,3일은 더 열이 날 거라 해서맥시멈 3일이면 되겠지 했는데왠걸,수액 맞고도 하루정도 고열이 더 났고 그 후에도 미열이 지속되서정상 체온이 되기까지 족히 5일은 걸린듯 싶습니다. 결국 일주일간 가정보육 당첨 언제 학교 갈 수 있냐 여쭤보니열 떨어지고 해열제 없이 24시간 정상체온이 지속되면전염력이 없습니다.고 하셨습니다.

1월 9일 첫째날

새벽녘에 잠깐 깻을때만 해도 열도 나지 않고 멀쩡했다. 그러고 아침에 7시경 일어났을때 열이 났다. 체온을 재니 38.7도 내가 아이들 아파도 믿고 보는 기분조은이비인후과 염진호 원장님이 지어주신 큰아이약이 남아있었어요. 별생각없이, 그 약을 먹였다. 가루약에 타이레놀성분의 해열제와 항생제 물약 기침약 그랬더니 금새 컨디션도 돌아오고 열도 뚝 떨어졌다. 그래도 혹시 몰라 병원을 가려고 갔더니 왠열. 멘붕. 기분조은이비인후과 ct기계 어쩌고 이러면서 수요일까지 휴진이란다 정말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 그러고 어디를 가야할지 몰라서 동네 소아과 갔다.

거기서도 컨디션이 좋아서 책도보고 잘 놀았다.

6세 아이 40 이상 고열로 응급실 방문기

6세 아들이 놀이터에서 놀다가 무릎이 아프다며 집에 가고 싶다고 합니다. 이런 적이 없어 놀랐지만 집에 가고 싶던 나는 내심 좋아하며 집으로 왔다. 평소 좋아하던 간식을 챙겨줬는데 생각보다. 잘 안 먹어요. 유치원에서 간식을 많이 먹었나? 싶었는데 갑자기 몸이 힘들다고 합니다. 이마를 짚어보니 뜨끈합니다. 싸합니다. 37.8 미열이 난다. 시간을 살펴보니 5시 30분 바로 병원에 가면 될 것 같은데. 생각하다가 콧물도 없고, 기침도 없으니 우선 해열제를 먹고 다음날 아침에도 열이 안 떨어지면 다음날 아침에 바로 가야겠다.

해열제빨갛게 물든 챔프 8ml를 먹이고 빠르게 재워야겠다는 생각에 샤워를 부랴부랴 시키고 밥을 먹이고는 재웠다.

독감 후유증

고열이 떨어지니 컨디션은 돌아왔지만독감은 독감인지라 콧물과 기침을 동반했다. 특히 콧물이 엄청났는데워낙에 기관지가 안좋아 코감기가 잘 걸리는 첫째는축농증으로 번졌고 어마무시한 콧물이 흘러나왔어요. 둘째도 콧물이 나긴했지만 첫째에 비하면 적절한 수준이었다. 둘째는 대신 중이염을 얻었다. 하지만 미열이 지속되던 어느날 새벽첫째가 자다. 깨서 하는 말엄마 코피나화들짝 놀라서 불을 켜보니코피가 뚝뚝 떨어져서 이불과 패드까지 다.

코 풀다. 그런 것도 아니고자다가 갑자기 주륵 흘러나온거라 너무 놀랐고양도 제법 많았다. 황급히 욕실로 데려가서 뚝뚝 떨어지는 코피를 닦아주는데이번엔 반대편에서 코피가 주륵 흘렀다. 쌍코피라니.아무튼 씻겨주고 휴지로 코 틀어막고 하니조금 지나 멈췄지만 놀란 애미 가슴은 콩닥콩닥그리고 몇일 후 둘째 샤워시키는데 코피가 주륵이번 독감의 후유증은 코피인가보다. 작년에 코로나 올해 아데노 그리고 독감을 겪어본 결과다.

자주 묻는 질문

독감 치료방법

약으로 드릴까요? 수액을 맞으실래요? 약은 몇일이나 먹어야 하나요? 타미플루 5일 복용하셔야 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독감 열나는 기간, 전염되는

생시에 처음 독감에 걸려 본 나는수액 맞으면 바로 열이 뚝 떨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1월 9일 첫째날

새벽녘에 잠깐 깻을때만 해도 열도 나지 않고 멀쩡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