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aysia 이주기(공사중인 쇼핑몰 20080111)
다른 도시관광기/뉴욕 뉴욕 월스트리트(Wall St)의 황소상과 소녀상, 세계무역센터 911 메모리얼과 쇼핑몰 오큘러스(Oculus) 페리에서 내려 사람들을 따라 걸어 나오면 뉴욕에서 가장 오래된 작은 공원인 볼링그린(Bowling Green)이 나오고, 그 정면에 1907년에 만들어졌다는 멋있는 건물이 서있습니다. 안에는 스미소니언 재단에서 무료 운영하고 있는 국립 인디언박물관(National Museum of the American Indian)의 뉴욕별관이 있지만, 시간이 없는 관계로 안쪽 구경은 또 다음을 기약하고 공원 건너편으로 시선을 돌렸다.
다운타운의 빌딩에 둘러싸인 작은 공원의 벤치에 앉아있는 사람들 너머로 관광버스와 인파가 가득 몰려있고, 그 가운데에 뭔가가 반짝거리며 우뚝 솟아있는 것이 보입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인디안(인디언)감자 아피오스 심는 시기
심는 시기 / 토양이 따뜻한 봄3미터까지 자랄 수 있고 덩굴식물. 덩굴식물이기 때문에 덩굴이 타고 오를 수 있는 트렐리스나 다른 시설 근처에 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씨앗이나 나무를 심어 번식시키며 약 3~4인치 깊이로 심어야 하며, 12~18인치 간격을 두어야 합니다. 물 주고 성장기 내내 잡초가 없는 상태유지해 주면 좋습니다.
코타라야 쇼핑몰 주변은?
여기는 시내 중심가입니다. 주변이 매우 번잡합니다. 쇼핑몰 앞에 차이나타운이 있지만, 그 옆으로는 ”인디언타운”도 있습니다. 특히 인디아 물건을 파는 곳입니다. 차이나타운만큼은 아니지만 구경할만합니다. 아래의 사진은 코타라야(아니면 차이나타운) 가기 전 볼 수 있는 오래된 건물의 모습입니다. 말레이시아는 도시 미관에 꽤나 공을 들이것은 나라입니다. 법적으로 같은 모양을 빌딩을 짓지 못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도시의 많은 건물들이 다. 특색이 있습니다. 아래 건물은 영국 식민지 때에 지어진 것인데, 기차역입니다. 지금은 거의 쓰이지 않아 속이 비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