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부르켓 핸드크림(102 베르가못 패출리 향) 립밤 아몬드 코코넛 향 솔직 리뷰

라부르켓 핸드크림(102 베르가못 패출리 향) 립밤 아몬드 코코넛 향 솔직 리뷰

코로나 이후로 손을 특히 더 자주 씻어서 손이 너무 건조합니다. 요즘에는 날씨까지 한 몫해서 핸드크림 없이는 정말 괴로운데요. 핸드크림은 선물로 많이 받기 때문에 특히 내 돈 주고 살 일이 별로 없죠. 저도 선물 받은 핸드크림으로 쓰기 때문에 딱히 호불호가 없었습니다. 너무 끈적이는 건 별로다. 정도. 그래도 선물로 받으니까 행복하게 잘 사용합니다. 가장 최근 시기 선물 받은 게 록시땅 로즈 핸드크림입니다. 정말 향이 좋더라고요. 인위적이지 않은 정말 장미향. 사실은 자기가 장미향 좋아했구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비누는 침대 옆에 두고 있어요. 지금 쓰는 비누 다.


라부르켓 핸드크림 및 립밤유통기한은?
라부르켓 핸드크림 및 립밤유통기한은?

라부르켓 핸드크림 및 립밤유통기한은?

제가 갖고 있는 제품들의 경우에는, 유통기한 자체는 굉장히 길더라구요. 언제 생산됐는지는 미정이지만, 올해 받은 제품들의 경우 모두 유통기한이 2024년 정도로 상당히 길었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친환경 제품이기 때문에 기억해주셔야 하는 부분은 바로 개봉 후 사용기간이 다소 짧다는 점입니다.

확실히 개봉 후에는 립밤 그리고 핸드크림의 권장 유통기한이 6개월 정도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봉 후 유통기한이 짧기 때문에 다른 핸드크림들보다.

이솝 핸드크림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솔직한 사용후기
이솝 핸드크림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솔직한 사용후기

🔥🔥 같이보면 좋은글 🔥🔥

이솝 핸드크림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솔직한 사용후기

부드러운, 유분기 없는 밤 타입이지만 크림 타입에 가까운 노란빛을 띠는 제형입니다. 발림성이 너무 좋아 많이 발라도 겉도는 거 없이 남김없이 흡수됩니다. 유분기는 전혀 없어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겨울철 손이 거칠어지는 편인데 손 씻고 난 후 듬뿍듬뿍 발랐더니 아기 손처럼 촉촉합니다. 보습력과 지속력이 너무 좋아 제가 제 손을 자꾸 만지게 된다는 게 함정. 끈적임이 전혀 없으면서도 부드러움이 오래 계속하는 이 힘찬 보습력 때문에 많은 애정을 받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겨울철이면 자주 갈라지던 손톱도 건강해지고, 손톱 주변 큐티클도 덜 생기는 소중한 제 손을 위한 빈틈없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Aesop
Aesop

Aesop

나만 없으면 또 안 되잖아요? 얼른 이솝매장으로 달려갑니다. 저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이솝매장으로 갔습니다. 핸드크림이 두 종류더라고요. 분홍색이 레져렉션, 하늘색이 레버런스. 두 가지 다. 발라봤는데 하늘색은 향이 약간 흙냄새 같아서 저한테는 좀 별로였습니다. 역시 분홍색 레져렉션이 좋더군요. 시트러스 허브향 우드향 그런 형태의 풀과 나무 향이 납니다. 이솝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75ml 31,000원

제가 쓸 거라고 하니까 파우치에 담아주셨어요. 얼마 만에 내 돈 주고 핸드크림을 산 건지 모르겠습니다.

집에 핸드크림이 종류별로 다양한데도 구입할 정도면 제가 이솝 핸드크림이 정말 좋았나 봐요.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소비에 대한 생각이 바뀌고 있습니다.

라부르켓 핸드크림 실사용 후기, 사용감은?

이 사진을 보시면 이야말로 어떤 느낌인지 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처음에 딱 발랐을 때 약간 피부에 겉도는듯한? 그런 느낌을 받기는 하지만 몇 번 문질러 주면 은근히 금방 흡수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너무 과하게 리치하지도, 그렇다고 발랐는데 바른 느낌도 없이 라이트하지도 않은 딱 그 중간이라 저는 만족스럽더라구요. 가격은 그닥 만족스러운 건 아니지만요ㅎ 여자인 친구들에게 선물 주기에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드는 제품입니다.

다만 찾아보니 향이 꽤 여러개이기는해서 매장에서 직접 향을 한 번 맡아보고 다시 고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구입처 및 가격

정가는 1만 원인데요. 이따금 뷰티컬리 행사할 때 할인을 해서 6천 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도 마켓컬리 앱을 통해 6천원에 구입을 했어요. 250mL에 6천 원이면 가성비도 너무 좋지요. 겨울 내내 잘 사용하고 다. 쓰면 여름에도 구매 계획이 있습니다. 여름에 쓰면 향이나 사용감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이상 오프컬리 지중해 버전 핸드크림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또 생생한 리뷰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라부르켓 핸드크림 및

제가 갖고 있는 제품들의 경우에는, 유통기한 자체는 굉장히 길더라구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솝 핸드크림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솔직한

부드러운 유분기 없는 밤 타입이지만 크림 타입에 가까운 노란빛을 띠는 제형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Aesop

나만 없으면 또 안 되잖아요? 얼른 이솝매장으로 달려갑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