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기간을 빨리오게 하는 방법은

생리기간을 빨리오게 하는 방법은

여성이라면 경각심을 가져야 할 질환, 바로 자궁경부암입니다. 자궁경부암은 국내 여성들이 많게 겪는 암종 가운데 하나입니다. 해당 암은 발달 속도가 느리고, 선명한 신호가 없어 알아채기 쉽지 않은데요. 다만 자궁경부암 초기 혹은 암 발질환 전에 나타나는 몇 가지 증상들을 단서로 활용해 볼 수 있어요. 자궁경부암과 관련해 비교적 초기에 나타나는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르몬 피임
호르몬 피임

호르몬 피임

피임약이나 링과 같은 호르몬 피임법을 활용하는 것이 생리주기를 통제하는 ​​고유한 방법입니다.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틴을 모두를 함유한 복합약은 피임 기간을 조절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21일 동안 호르몬 약을 복용한 다음 복용을 중단하거나 7일 동안 가식 약을 복용합니다. 7일 동안의 기간이 있습니다. 일찍이 호르몬 약을 일찍 먹는 것을 멈출 수 있는데, 의사가 처방 한대로 피임약을 복용하지 않으면 임신 예방에 있어 신뢰감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의사가 안전하다고 고민하는 피임을 사용하여 자신의 생리기간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혼내지 말기
혼내지 말기

🔥🔥 같이보면 좋은글 🔥🔥

혼내지 말기

소변보는 횟수의 증가로 평소에 배변판에 실수 없이 용변을 잘 보던 아이도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신경질적인 시기인 만큼 혼내지 아니고 바로 치워주는 너그러움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호르몬의 변화로 평소보다. 예민함을 보이면서 사나워질 수 있는데, 이때에도 훈육하려고 하기보다는 편하게 이 시기를 잘 지낼 수 있도록 지켜봐 주는 것이 좋습니다. 발정 기간이 지나고 나면 원래대로 돌아올 것입니다.

위험 인자
위험 인자

위험 인자

자궁경부암의 가장 큰 원인은 인유두종바이러스(HPV) 감염입니다. 해당 바이러스 가운데 HPV-16과 HPV-18이 요주의 아형인데요. HPV 연관 자궁경부암의 70%는 HPV-16, HPV-18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보고된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다음과 같은 위험인자들이 자궁경부암을 초래할 수 있어요. 면역체계 저하 ndash; 인간면역결핍바이러스(HIV) 감염 등으로 인해 면역체계가 약화되면 HPV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이에 따라 자궁경부암의 위험이 커집니다.

※ 첫생리시 요구하는 준비물

자녀에게 2차성징이 나타나면 생리때 요구하는 준비물을 미리 준비를 해두는것이 좋습니다. 출혈이 발생하면 불안해지고, 생리대 이런 것들을 사본 경험도 없기때문에 부모님의 관심가 대화가 많게 필요한데요. 생리대, 파우치, 생리용팬티, 생리달력표 등 첫생리시 요구하는 준비물을 아이와 함께 구입하고 사용법도 알려장점이 좋습니다.

생리대는 종류는 대형, 중형, 활동요, 취침용 등 다양한데 흡수량과 시간대에 따라 구분해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게다가 생리대 팬티(반바지)를 입는법과 생리대 버리는 방법과 교환시기등도 아이에게 알려주면 불안감이 해소될 수 있습니다. 피가 묻은 속옷을 부모님에게 보여장점이 창피할 수도 있으므로 속옷 세탁하는 법도 알려주면 좋습니다.

파인애플

파인애플은 브롬화 효소가 풍부합니다. 일부의 효소는 에스트로겐 및 그 외 호르몬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브로멜라인(bromelain)이 염증을 감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염증과 관련한 불규칙한 생리기간을 갖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파인애플 혹은 브로멜라인 보충제를 먹는 것이 기간을 유도 할 것이라고 믿는 연구는 아직 없습니다.

상상임신 여부 살피기

교배를 하지 않았는데도 임신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상상임신이 되면 젖이 나오고 배가 부풀어 오르는가 하면 잠 시간이 확대되면서 소변을 매번 보는 변화가 뒤따른다. 게다가 예민해져서 빠른 태도를 보이기도 합니다. 인형을 새끼처럼 돌보는 개들도 있었는데 40일-50일 정도가 지나면 상상임신 증상은 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은 상상임신이 매번 반복되면 개가 생식기와 해당되는 질환에 걸릴 위험이 커지기 때문에 임신으로 아기를 볼 계획이 없는 경우라면 중성화 수술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밖에 ”강아지 생리기간 조심할 점”은 다음과 같다.

예방

자궁경부암의 위험을 낮추는 예방책은 다방면에서 이뤄질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예방책들을 실천한다면, 해당 암이 발병하더라도 조기 발견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치료 경과도 더 좋을 수 있습니다. HPV 방지 접종 ndash; 방지 백신을 맞으면 HPV 연관 암을 최대 90%까지 예방할 수 있는 것으로 평가됩니다. 우리나라는 국가예방접종을 통해서 만 12 ~ 열일곱살 여성청소년 및 18 ~ 26세 저소득 소득 여성에 관하여 HPV 예방접종을 비용 없이 실시하고 있습니다.

검진 ndash; 우리나라는 국가암검진을 통해서 만 스므살 이상 여성 사람을 대상으로 2년마다. 자궁경부암 무료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매번 묻는 질문

호르몬 피임

피임약이나 링과 같은 호르몬 피임법을 활용하는 것이 생리주기를 통제하는 ​​고유한 방법입니다. 호기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혼내지 말기

소변보는 횟수의 증가로 평소에 배변판에 실수 없이 용변을 잘 보던 아이도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위험 인자

자궁경부암의 가장 큰 원인은 인유두종바이러스(HPV) 감염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