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세스코 가격 비용 및 무료진단 방법 알려드려요 (바퀴벌레 약 퇴치)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무료판단 방법 알려드려요 (바퀴벌레 약 퇴치)

날이 더워지고 있는 지금, 벌레가 생기기 딱 좋은 날씨이기도 합니다. 집안에 바퀴벌레 한마리가 보이기 시작했다면 이것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번식하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런 해충 퇴치에 딱 좋은 세스코 가정집 비용 그릐고 무료 판단 방법까지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의 경우 집의 평형대와 공간 그리고 방문 횟수에 따른 비용 견적, 마지막으로 해충 해결방안 종류에 그러므로 달라지는데요. 보기 쉽도록 평형대를 기준으로 비용을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세스코에서는 초기퇴치 2개월과 정기서비스 10개월을 세트로 매번 금액으로 납부하도록 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보행 해충)
세스코 가정집 비용 (보행 해충)

 

Contents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각종 질환 및 손실을 유발하는 해충. 트랩을 설치한다고 해도 정말 막기 어려운데요, 그 이유는 해충의 주 유입 경로가 배수관 파이프, 외부에서 수입한 제품 (택배), 출입문 등이기 때문입니다. 전개과정 절차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세스코는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를 시행 중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 신청하시면 편리합니다. 1회 서비스만으로도 서식 해충의 90% 이상을 퇴출시킬 수 있다고 하는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의 첫 번째 단계는 사전 조사하다 및 진단입니다.

각종 사전 조사를 통해서 문제해충을 식별하고 서식처, 이동 경로를 파악합니다. 그리고 처방이 이루어지는데요, 역시나 전문 기업답게 위생해충기술연구소에서 자제 개발한 학제 시스템을 적용해 맞춤 설루션을 제공합니다.

박멸 해충들
박멸 해충들

🔥🔥 같이보면 좋은글 🔥🔥

세스코 박멸 해충

대표적으로는 쥐, 바퀴벌레, 진드기, 빈대, 초파리, 개미, 먼지다듬이, 흡혈진드기, 저곡해충 등이 있습니다. 이런 해충들은 초기에 박멸을 해야겠죠. 쥐 : 전선을 갉아먹고 건물을 노후화시킵니다. 바퀴벌레 : 식중독, 세균성 이질, 아토피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개미 : 식중독, 비염, 천식 같은 것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진드기 : 침대 진드기는 사람의 각질, 비듬을 먹이원으로 삼아 노출이 되면 비염, 아토피성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진행순서
진행순서

세스코 진행순서

1. 사전조사하다 및 판단 : 숙제 해충의 종류와 생장주기, 서식지 성별까지 파악할 수 있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침입 및 이동경로를 무려 65가지 기법으로 진단해서 관리가 들어간다고 해요.

2. 처방 : 세스코 IPM 기술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생산된 일대일 맞춤 방제 약제 시스템을 적용하여 처방해줍니다. 3. 초기 주의집중 퇴치 서비스 : 처방된 약제를 투약하고 방제 설루션을 적용해주는 단계입니다. 해충의 유입 통로에 대한 보완 컨설팅도 도와줍니다.

4. 정기 관리 서비스 : 해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숙제 해충 현황을 깨닫고 해충 서식량을 최소화하여 규칙적으로 관리를 해줍니다.

1단계로 세스코 해충방제 서비스에 상담 예약 신청하면 담당자가 찾아와서 직접적으로 방문하고 어디서 해충이 발생하는지 원인 파악을 하고 사전조사하다 및 진단을 합니다.

조사를 하는 과정에서 65가지 기법의 환경진단으로 숙제 해충의 종류와 서식지, 그리고 어디서 벌레가 들어오는지 아니면 어떻게 이동하는지 파악을 합니다. 2단계로는 300여 가지의 친상황 1대 1 맞춤 서비스로 방제 약제 처방을 합니다. 여기서 안내를 하면서 어떤 형태의 약을 쓸 건지 처방을 합니다.

3단계로 초기 집중퇴치 서비스로 처방된 약제안 투약 및 방제 솔루션을 적용을 합니다. 세스코 1회 비용 만으로도 서식 해충의 90% 이상이 퇴치가 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이동통로에 약을 뿌려서 해충을 죽게도 만들고 벌레가 어디로 유입되는지 유입 통로도 시설 보완 컨설팅해줍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장 궁금해하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입니다. 가장먼저 세스코는 평수대로 가격이 측정됩니다. 그리고 초기 퇴치 비용, 정기관리비용 두 가지로 나뉘어 볼 수 있습니다.

초기 퇴치 비용 : 2개월 동안 2번 관리.10평 이하 – 164,000 11평~30평 – 197,000 31~40평 – 225,000 41~50평 – 249,000 정기관리비용(월비용) : 4개월마다. 한 번 씩 관리.10평이하 – 22,000 11평~30평 – 26,000 31~40평 – 28,000 41~50평 – 31,000 위에 나와있는 비용은 대략적인 비용이니 반드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세스코는 전문가가 집에 방문하여 어떤 형태의 해충이 살고 있고 서식지와 집의 구조 같은 것을 여러모로 종합하여 비용을 측정한다고 합니다.

퇴치 후 방제 지원

퇴치 작업이 완전한 후에도 업체는 추가적인 방제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바퀴벌레의 재발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체는 관리 거래를 통해서 정기적인 검사와 예방적인 대책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매번 묻는 질문

세스코 가정집 비용 (보행

각종 질환 및 손실을 유발하는 해충.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박멸 해충들

대표적으로는 쥐, 바퀴벌레, 진드기, 빈대, 초파리, 개미, 먼지다듬이, 흡혈진드기, 저곡해충 등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진행순서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빨래방 창업비용
넷플릭스 영화추천
경기도 청년기본대출
쿠팡 플랙스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세스코 서비스 가격
삼쩜삼 환급
리니지w
공인중개사 전망
개별공시지가 조회
임플란트 가격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