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공동인증서 만료되기 전에 갱신하는 방법

신한은행 공동인증서 만료되기 전에 갱신하는 방법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방법에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뱅킹으로 업무 아니면 개인 용무를 빠르게 보려면 인터넷뱅킹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공인인증서 등이 필요한데요? 오늘 그래서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에 필요한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을 사용하려면 처음 영업점에 방문하여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신청을 하고 나서 보안 OTP 카드를 받은 후 컴퓨터나 모바일로 이체, 조회, 공인인증서등 발급을 할 때 본인인증 및 보안 수단으로 정말 필요한 카드입니다.

무요건 잊어먹으면 안되겠습니다. 그럼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을 신청을 했다는 가정을 하고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방법에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순서 1약관동의 약관보기 후 동의 클릭
순서 1약관동의 약관보기 후 동의 클릭

🔥🔥 같이보면 좋은글 🔥🔥


Contents

순서 1약관동의 약관보기 후 동의 클릭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려는 처음 1단계에서는 약관에 대한 설명과 동의에 대한 절차가 진행됩니다. 무요건 동의가 진행되진 않으며, 보기를 클릭하시면 약관에 대한 설명이 나오므로, 약관내용을 훑어보신 후 예, 동의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시면 동의가 완료됩니다. 동의가 완료되셨다면 다음버튼을 눌러서 다음 절차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 2단계는 바로 정보를 입력해주는 것입니다.

인증서 사용자의 주민등록번호와, 신한은행 계좌번호, 신한은행 비밀번호 정보를 입력해주신 후, 다음 버튼을 눌러서 절차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인증서 종류 선택 및 약관 동의
인증서 종류 선택 및 약관 동의

인증서 종류 선택 및 약관 동의

이용 목적에 따라 인증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약관동의는 아래 사진처럼 약관보기를 클릭하시면 박스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하지만 약관보기를 클릭하시면 데이터를 다운로드 창이 뜨는데 그냥 다운로드하지 않고 그냥 꺼버리시기 바랍니다. 단, 약관을 꼭 봐야 하는 성격이라면 읽으셔도 되겠습니다.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 범용공동인증서 저 똑똑같은 경우 바로바로 꺼버립니다. 그럼 모두 약관동의 체크를 했다면 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발급을 하기 전에 이제 본인 확인을 해야 합니다. 계좌번호,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추가 본인확인 및 추가 인증

위 3개 중 편하신 걸로 인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인터넷뱅킹 신청하고 받았던 OTP 보안카드를 꺼내서 일련번호와 보안카드 번호 앞뒤 숫자 두 자리씩 입력합니다. 입력하신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본인 영문명과 통신기기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영문명을 잘 모르겠다면 다음 홈페이지 검색창에서 영문이름 변환을 검색하고 본인 이름 적고 변환을 클릭하시면 나옵니다. 보안을 위해 추가인증을 해야 합니다.

인터넷 뱅킹이용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에 이용시간과 이체한도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시간

아래 사진은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이용시간입니다. 일반적인 계좌나 상품조회 서비스, 이체나 송금은 연중무휴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매일 자정 0000 0010분은 시스템 전환 작업으로 점검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되어 이용이 불가합니다. 타행송금이나 이체를 이용할 경우 타행 은행의 점검 시간에 따라 거래 제한될 수도 있어 해당 시간에 이용이 불가능하면, 잠시 후 다시 이용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이체한도인터넷뱅킹 이체한도는 이용하시는 보안매체 등급에 따라 설정할 수 있는 한도가 다릅니다.

ATM 이용안내

신한은행 ATM은 보통 신한은행 지점 내에 있거나 점외 365자동화 기기, 제휴 ATM 편의기관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영업시간 및 서비스 안내 신한은행 지점내 영업시간 0900 1600제공서비스 현금인출, 현금임금, 계좌이체, 통장거래, 현금서비스, 공과금수납, 모바일 현금카드

신한은행 지점 외 365 자동화기기설치 여건에서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범용인증서 모바일 발급방법 사진 크게보기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어플인 신한쏠를 실행하면 먼저 전체메뉴에서 인증센터로 이동하여 주세요. 신한은행 인증센터에서는 인증서 발급재발급 뿐만아니라 인증서 갱신, 타기관 인증서 등록, 범용인증서 발급 등 여러가지 인증서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발급을 위하여 아래 발급경로를 참조하여 주세요.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발급경로신한쏠 앱 실행 전체메뉴 인증보안 공동인증서 인증서 발급재발급

신한은행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절차중 약관동의를 거쳐 다음 절차가 가장 필요한 부분입니다.

공인인증서 종류 선택한에서 은행신용카드보험용 공동인증서무료가 아닌 범용인증서코스콤를 선택합니다. 신한은행 범용인증서의 경우 발급수수료 4,400원이 부과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순서 1약관동의 약관보기 후 동의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려는 처음 1단계에서는 약관에 대한 설명과 동의에 대한 절차가 진행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증서 종류 선택 및 약관

이용 목적에 따라 인증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본인확인 및 추가

위 3개 중 편하신 걸로 인증하시면 되겠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