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리즈 결혼 포이즌 움짤 나이 노래 동생 키 몸매 남편 프로필

엄정화 리즈 결혼 포이즌 움짤 나이 곡 동생 키 몸매 남편 프로필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9월 30일 히든싱어7에 원조가수로 출연합니다. 이에 앞서 엄정화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복잡하게 결정한 히든싱어 출연이었다. 아시겠지만 목을 다치면서 어려움이 많았고, 지금도 헤쳐나가는 중입니다. 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출연하는 JTBC 예능 히든싱어7 예교편을 게재했습니다. 요즘에 녹화에서 10년 전 갑상선암 수술을 받고 오랜 시간 노래를 하지 못했다는 남다른 고민과 함께 극복해가는 과정인데, 너무 겁이 난다라며 솔직한 심경을 밝힙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의 나이는 1969년 8월 17일생으로 현재 해 나이 54세입니다. 엄정화 고향은 충청북도 제천군 제천읍 청전리현 제천시 청전동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와 여동생과 남동생 엄태웅, 올케 윤혜진, 조카 엄지은이 있습니다.


imgCaption0
배우도 성공한 가수

🔥🔥 같이보면 좋은글 🔥🔥


Contents

배우도 성공한 가수

엄정화는 대한민국의 대표 섹시 아이콘임과 함께 배우로서도 크게 성공했다. 우리나라에서는 극히 드물게 가수로서 배우로서 모두 인정받은 스타라고 할 수 있었으나 배우로서는 로맨틱 코미디의 주연부터 연쇄 살인범에 이르기까지 연기의 폭에 있어서 여러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미디, 멜로 정극, 스릴러, 격정적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맡은 역할의 폭도 꽤나 넓다. 빼어난 대사 전달력, 우아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음색을 겸비한 오디오 역시 그녀의 연기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매력입니다.

애초에 연기자로 데뷔했고 배역을 가리는 일이 없어 다방면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고 철저한 자기 관리와 함께 함께 다채로운 연기력 덕에 50대에 접어들어서도 주연을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2013년 11월 기준 총 관객수 약 3천만 명으로 최고 대성공 여배우 3위에 오르기도 했다.

엄정화 집안이 어려웠던 이유

첫번째 어린 시절 엄정화는 어려웠던 집안으로 인하여 엄정화 가족들은 교사 매점에서 살았고, 매점에서 일하는 엄마 유경숙을 돕기 위해 핫도그를 만들다가 기름에 화상을 입기도 하는 까다로운 시기를 보내게 되는데요.

참고해서 엄정화 집안이 어려워졌던 이유는 서라벌예술대학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출연자의 꿈을 가지고 있었으나 중교사 곡 선생님이 직업이었던 아빠 엄진욱이 엄정화 나이 6사는 순간 바이크 사고를 당하고 일찍 작고하게 되면서 집안이 어려워졌습니다.

신해철의 선택과 섹시콘셉트

1993년에 출시한 1집 Sorrowful Secret에서 그녀가 출연한 유하 감독의 영화 바람결 부는 날이면 압구정동에 가야 한다의 곡 감독이었던 신해철의 곡을 받아 OST의 성격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당시 음반 판매량으로 겨우 8만 장을 기록해서 비록 흥행에는 실패했더라도 영화에서 엄정화가 맡았던 카페 가수 캐릭터를 기반으로 삼아 당시 대세였던 강수지, 하수빈을 위시로 하는 청순가련형 여가수들과 차이있는 몽환적이며 에로틱한 콘셉트로 공략을 시도해서 군부대를 중심으로 컬트적인 인기를 모았고 이 덕분에 그녀는 가수 데뷔 첫 해부터 군인이 가장 좋아하는 여가수로 선정되는 등 섹시 디바로서의 성장률 가능성이 점차 엿보이기 시작했다.

엄정화 성형수술 고백

엄정화 성형수술은 홀로 결정할 일이 아닙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조심스럽게 생각해야 합니다. 내가 어렸을 때 일각 눈이 더 작아서, 늘 풀로 붙이고 다니곤 했다. 합창단 붙고 나선 쌍꺼풀 수술을 했는데, 이후 든 생각은 신중해야 해야만 되는 것입니다. 엄정화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어떤 방법이 있는지 신중해야 합니다. 홀로 생각하면 끄이 없는데, 객관적으로 봐줄 수 있는 사람을 주위에서 둬야 합니다. 엄정화 성형중독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엄정화의 얼굴이 데뷔 초와는 많게 변했다는 이야기들이 많은데요, 아마 이런 경험담 때문에 나온 고백같습니다.

엄정화 재산 근황

엄정화 예전에 살던 집의 경우도 월세만 해도 1000만원 가까운 곳에서 된다고 했는데요, 지금까지 벌어들인 돈이 상당하다고 하네요. 엄정화는 옛날 속옷사업으로 약 1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전해져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한 방송에서는 수익을 많게 낸 스타 중 2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평소 속옷에 호기심이 많았던 엄정화는 2007년 말 코웰 패션 주식회사와 손을 잡는 자신의 브랜드코너 스위트와 줌 인 뉴욕를 런칭, 직접적으로 디자인한 속옷을 입고 화보촬영까지 찍는 등 자신이 직접적으로 모델로 나서기도 했습니다.

엄정화는 당시 홈쇼핑을 통해서 론칭하자마자 전물량이 매진되고, 분당 매출이 무려 천만원, 당시 홈쇼핑 첫소셜 미디어 오늘 판매 소득 약 6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배우도 성공한 가수

엄정화는 대한민국의 대표 섹시 아이콘임과 함께 배우로서도 크게 성공했다.

엄정화 집안이 어려웠던

첫번째 어린 시절 엄정화는 어려웠던 집안으로 인하여 엄정화 가족들은 교사 매점에서 살았고, 매점에서 일하는 엄마 유경숙을 돕기 위해 핫도그를 만들다가 기름에 화상을 입기도 하는 까다로운 시기를 보내게 되는데요.

신해철의 선택과 섹시콘셉트

1993년에 출시한 1집 Sorrowful Secret에서 그녀가 출연한 유하 감독의 영화 바람결 부는 날이면 압구정동에 가야 한다의 곡 감독이었던 신해철의 곡을 받아 OST의 성격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