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도서관으로 공짜로 책읽기, (feat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전자도서관으로 공짜로 책읽기, (feat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독서 2022년 교보문고 ”외국소설” 베스트셀러 1~30위 소개(ft. 일본소설 순위) ※ 교보문고의 오프라인+웹에서 판매되는 도서와 eBook의 1년간 가장 많게 판매된 순위입니다. 애정 있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절절한 그리움이 만들어낸 84일간의 기적 같은 이야기 애정 있는 사람을 한순간에 읽고 후회와 절망 속에서 잿빛 같은 하루하루를 살던 사람들이 ”유령 기차”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사고로 숨진 가족, 연인을 마지막으로 딱 한 번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으면서 비로소 다시 살아갈 희망을 되찾는 설명을 절절하게 그려냈습니다.


imgCaption0
외국소설 베스트셀러 11~30위

🔥🔥 같이보면 좋은글 🔥🔥


Contents

외국소설 베스트셀러 11~30위

11. 데미안 – 헤르만 헤세12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 히가시노 게이고13위. 허상의 어릿광대 – 히가시노 게이고14위. 멋진 신세계 – 올더스 헉슬리15위. 1984 – 조지 오웰16위. 오늘 밤, 세계에서 이 눈물이 사라집니다. 해도 – 이치조 미사키17위.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 밀란 쿤데라18위. 행성 – 베르나르 베르베르19위. 간단한 활기찬 – 아니 에르노20위. 노르웨이의 숲 – 무라카미 하루키

21위. 요리코를 위해 – 노리즈키 린타로22위. 여기는 커스터드, 독특한 도시락을 팝니다.

– 가토 겐23위. 봉제인형 살인이슈 – 다니엘 콜24위. 동물농장 – 조지 오웰25위. 이방인 – 알베르 카뮈26위. 1984 – 조지 오웰27위. 비하인드 도어 – B.A. 패리스28위. 데미안 – 헤르만 헤세29위. 작은 땅의 야수들 – 김주혜30위. 노인과 바다.

2위. 파친코 – 이민진

“역사는 우리를 저버렸지만, 그래도 상관없습니다.” 재일한국인 가족의 깊고 거대한 역사

재미교포 1.5세대인 이민진 작가가 4대에 걸친 재일조선인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대하소설로,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회복과 연민에 대한 강한 이야기”라는 찬사를 받으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전 세계 33개국에 번역 수출된 세계적 베스트셀러로, 문화와 세대를 가로지르는 새로운 고전의 탄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4위. 인간 실격 – 다자이 오사무

“부끄럼 많은 생애를 보냈습니다” 불안한 청춘의 통과 의례와도 같은 소설

서른아홉의 나이로 요절하여 일본 사회에 큰 파장을 남긴 일본 현대 문학의 대표 작가 다자이 오사무의 작품입니다. 순수함을 갈망하던 여린 심성의 한 젊은이가 인간들의 위선과 잔인함에 의해 인간 실격자가 되어가는 패배의 기록을 통해 현대 사회를 예리하게 고발하고 있습니다.

해도 – 이치조 미사키 “머리는 너를 잊어도, 심장은 너를 잊지 않았어” 세상 단 한 번뿐인 하루, 세상 단 하나뿐인 사랑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리셋되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는 소녀와 무미마른 인생을 살고 있는 평범한 고등학생의 풋풋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입니다.

8위. 어느 날, 내 죽음에 네가 들어왔다. – 세이카 료겐

“몇 번이든 시간을 되돌려 너에게 갈게” 모든 걸 포기하려던 순간, 기적처럼 시작된 사랑

죽고 싶어 하는 소녀와 사신에게 수명을 팔아넘긴 대가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은시계를 얻은 남자. 두 사람이 펼쳐내는 삶과 죽음,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시공초월 로맨스물입니다. 사랑과 생활의 의미에 대하여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하는 묵직한 여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9위. 센 수업 이름 모를 여인 – 기욤 뮈소

그녀는 향년을 보내신 여인의 도플갱어인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스타일의 서스펜스

센 강에서 익사 직전 구조된 한 여인. 그녀는 기억 상실로 본인이 누구이해 알지 못하는데.. 유전자 검사 결과 그녀는 독일 출신의 유명 피아니스트이며, 파리로 향하던 비행기에서 전락 사고가 발생해 현장에서 향년을 보내신 사실이 밝혀집니다. 그렇다면 센 강에서 구조된 여인의 정체는?.. 그리스 신화와 센 수업 데스마스크 이야기가 결합된 재미있는 스릴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일본소설 베스트셀러 1~10위

1위. 세상의 마지막 기차역2위. 인간 실격3위.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집니다. 해도4위. 어느 날, 내 죽음에 네가 들어왔다6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7위. 허상의 어릿광대8위. 오늘 밤, 세계에서 이 눈물이 사라집니다. 해도9위. 노르웨이의 숲 옛날의 고전부터 최근작까지 각양각색으로 있네요. 1~30위까지의 선호도 내에서 최신 몇 년 사이 제가 특히 재미있게 읽은 것은 이민진의 , 렌조 미키히코의 , B.A. 패리스의 입니다.

같은 작가의 신작 가 많게 팔렸네요 저도 읽고 리뷰를 썼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데뷔작 가 더 좋았습니다. 그나저나 상위권 내에 일본소설이 꽤 많습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외국소설 베스트셀러

1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위 파친코 이민진

역사는 우리를 저버렸지만, 그래도 상관없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4위 인간 실격 다자이

부끄럼 많은 생애를 보냈습니다” 불안한 청춘의 통과 의례와도 같은 소설 서른아홉의 나이로 요절하여 일본 사회에 큰 파장을 남긴 일본 현대 문학의 대표 작가 다자이 오사무의 작품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 thought on “전자도서관으로 공짜로 책읽기, (feat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