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최근에는 모바일뱅킹과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은행 업무를 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은행 영업점을 바로 찾아가는 경우는 많이 줄었습니다. 비대면으로 업무를 진행합니다. 보니 은행 일 연관 알고 싶은 사항이 생기면 콜센터에 연락해서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요.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콜센터) 연락처는 문의하려는 항목별로 조금씩 상이합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신청방법
KEB하나은행 통장이 없으신 고객 하나은행은 입출금통장(보통예금통장) 보유 유무에 따라 가입절차가 조금씩 달라집니다. 먼저 하나은행 입출금통장이 없으신 분들은 영업지점에 방문하여 입출금은행통장 개설후 인터넷뱅킹 가입절차를 진행하거나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하나은행 비대면 계좌개설 후 스마트뱅킹을 활용하는 방법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KEB하나은행 통장은 있었으나 인터넷뱅킹 미가입 고객 하나은행 입출금통장(보통예금통장)은 있었으나 인터넷뱅킹 신청이 안되어 있는 분들은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서 계좌조회 업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지속적으로 하는 질문(FAQ)
하나은행 고객센터에 통화 문의를 통해서도 알고 싶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지만, 하나은행 모바일 홈페이지 내에 고객센터 메뉴에는 지속적으로 하는 질문(FAQ) 리스트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리스트를 보면 평소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질문했던 내용에 대한 답변이 모두 남겨져있기 때문에, 자기가 궁금했던 내용에 대한 답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고객센터에 통화 연락을 하기 전에 지속적으로 하는 지속적으로 하는 문의 질문 리스트를 한번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에 접속하면 지속적으로 하는 문의 질문 리스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회원가입, 인증서, 인증/OTP/보안카드, 예금/신탁, 펀드, 대출, 외환,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폰뱅킹, CD/ATM, 공과금납부, 해외/영업점/기타로 질문의 질문 분류되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이메일 상담, 원격지원 상담
하나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에는 전화문의 질문 이외에도 이메일상담, 실시간화상상담, 원격지원 PC 상담, 전화상담 예약 서비스 등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1. 하나은행 이메일 상담 문의 질문 아래와 같이 이메일 안내를 이용하면 질문에 에 관하여 자기가 입력한 이메일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접수한 순서로 답변을 받게 되기 때문에 문의사항이 몰리면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의 질문 답변에 대한 이력도 웹사회 내에 남게 되기 때문에 이메일 답변이 편리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하나은행 고객센터 원격지원 상담 원격지원 서비스의 경우에는 고객의 PC 화면을 상담 직원이 함께 보면서 문제점을 확인 및 해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들이나 인터넷뱅킹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께는 원격지원 상담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용가능했던 시간은 평일 09:00 – 18:00 입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KEB하나은행 통장이 없으신 고객 하나은행은 입출금통장(보통예금통장) 보유 유무에 따라 가입절차가 조금씩 달라집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하나은행 고객센터 지속적으로 하는
하나은행 고객센터에 통화 문의를 통해서도 알고 싶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지만, 하나은행 모바일 홈페이지 내에 고객센터 메뉴에는 지속적으로 하는 질문(FAQ) 리스트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이메일 상담, 원격지원
하나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에는 전화문의 질문 이외에도 이메일상담, 실시간화상상담, 원격지원 PC 상담, 전화상담 예약 서비스 등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