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윤소희 이소이 인스타와 솔로지옥

더 글로리 윤소희 이소이 인스타와 솔로지옥

넷플릭스 더 글로리가 화제안 중심에 서 있는 가운데 시즌1 후반부에 사라진 윤소희 시체에 관해 말들이 많은데요. 이번에는 사라진 더 글로리 윤소희 시체와 그로 인해 달라질 더 글로리 결말에 관해 이야기해 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더 글로리 파트1 후반부에서 윤소희 시체가 사라지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극 중 윤소희는 수업 폭력의 또 다른 피해자로 자살한 줄만 알았으나 윤소희의 가족들은 그녀의 죽음이 자살이 아닌 타살이라고 믿었고 자그이야말로 18년 동안 윤소희 시체를 병원 안치실에 방치하였죠. 그렇지만 그런 윤소희 시체가 사라져버렸으니 더 글로리 결말에 대한 다채로운 추측이 나오는 중인데요. 설마 윤소희가 살아있는 건 아니겠죠? 더 글로리 시즌 2의 반전을 기관해 봅니다.


이소이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이소이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 같이보면 좋은글 🔥🔥


Contents

이소이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이소이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귀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언제나 청순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친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은 마음이 넓고 안정적인 남자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솔로지옥 2”에서는 첫인상 선택 0표를 받았지만 남자 메기로 나온 ”김세준”과 최종 커플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도 ”현커”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고 합니다.

동은과 여정(이도현)의 로맨스는?
동은과 여정(이도현)의 로맨스는?

동은과 여정(이도현)의 로맨스는?

동은을 위해 칼대리 메스를 품고 망나니 춤을 춰 줄 여정은 드라마 더 글로리 안에서 동은과 로맨스를 이룰 수 있을까요? 대게 어려운 것이 제 생각입니다. 시청자들을 비롯해 저 역시 나름 동은 여정의 로맨스를 기대하기는 그렇지만 만약 그렇게 된다면 처절한 복수극 더 글로리 스토리는 산으로 가지 않을까요? 혹은 두 사람의 열린 결말이라도 기관해 봅니다. 상상속에서라도 동은의 불운했던 이전에 대한 달달한 보상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한편 학폭으로 인해 고통을 겪었고 혹은 지금도 슬픔 속에서 벗어나지 불가기능적인 누군가에게 긍정의 메시지, 또 누군가에게는 경고의 메시지가 전해지기를 바라봅니다.

더 글로리 파트2 오픈 반응

더 글로리 파트2 공식 오픈 직 후 바로 글로벌 우선우선순위 3위에 오르더니 어제 글로벌 순위를 보니 2위까지 올라왔네요 새로운 에피소드들이 공개되면서 더 글로리의 흥행을 견인해 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한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볼리비아, 칠레, 멕시코, 페루, 나이지리아,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등 26개 국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한국과 아시아 국가 뿐 아니라 North America 지역도 3위에 랭크되는 등 흥행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위의 지도에서 가장 어두운 부분이 지금 현재 넷플릭스에서 더 글로리가 1위를 달리고 있는 국가입니다. 아시아 지역과 같은 구체적인 지역에만 분포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북미와 유럽 지역 등 골고루 분포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더 글로리 인물 관계도

더 글로리는 학창 시절 일진으로 부터 괴롭힘을 겪은 주인공 송혜교의 처절한 복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이 과정에서 다섯 명의 복수 대상이 등장하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인물이 박연진입니다. 송혜교는 복수를 위해 박연진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의 남편인 하도영에게 다가가고 연진의 딸에게 계획적으로 접근합니다. 게다가 가장 수월한 상대인 행동대장 역할을 하는 손명오가 있고 동은을 도와주는 현남, 그리고 동은을 짝 애정 있는 여정이 등장합니다.

연진일당 작당모의

단약 부작용으로 혜정에게 히스테리를 부리는 사라, 그리고 여전히 편안한 재준, 두상 뜯기고 있는 혜정, 그리고 가장 잃을 게 많은 불안한 연진 모두 다. 손명오에게 협박전화를 받은 것을 알게 됩니다. 연진은 윤소희 배에 불을 붙이고 밀어서 추락사시킨다. 이럴때 소희는 연진의 명찰을 움켜쥐고 떨어진다. 연진엄마는 경찰서장 신영준에게 뇌물을 주고 명찰을 빼돌린 뒤 사건을 자살로 종결해 버린다. 그리고 부적이 가득한 금고 안에 빼돌린 연진의 명찰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정은 엄마한테 복수에 관하여 묻는다. 동은을 위한 사적인 복수를 과연 해도 되는 건지… 엄마는 맹목적인 선의와 윤리는 허울뿐인 영광이라며 복수를 돕고 싶다면 도우라고 합니다. 대리 결코 들키지 말라며 응원합니다. 한편 현남은 딸 선아가 남편의 폭력으로 많게 다친 것을 보며 속상해합니다. 그리고 급히 미국으로 국제학습법 보낼 준비를 하며 딸과의 이별을 준비합니다.

연관 FAQ 일관되게 묻는 질문

이소이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이소이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귀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동은과 여정(이도현)의 로맨스는?

동은을 위해 칼대리 메스를 품고 망나니 춤을 춰 줄 여정은 드라마 더 글로리 안에서 동은과 로맨스를 이룰 수 있을까요? 대게 어려운 것이 제 생각입니다.

더 글로리 파트2 오픈 반응

더 글로리 파트2 공식 오픈 직 후 바로 글로벌 우선우선순위 3위에 오르더니 어제 글로벌 순위를 보니 2위까지 올라왔네요 새로운 에피소드들이 공개되면서 더 글로리의 흥행을 견인해 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