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알파벳 주가 전망 및 미국 주식 거래 방법

구글 알파벳 주가 가정 및 미국 주식 거래 방법

구글은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에 이어 미국 주식 시장에서 시가총액 3위에 랭크되는 가장 큰 기업입니다. 2022년 기준으로 구글 알파벳의 시가총액은 약 1조 8189억 달러에 해당하는 약 2,177조 원에 이릅니다. 구글이라는 이름은 천문학적 숫자라는 뜻을 가진 구골googol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창업자들은 구골을 변형하여 구글라는 표기를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구골은 10의 100승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구글이라는 기업명은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이 처음 창업 시 가지고 있던 원대한 포부를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그 포부는 큰 규모의 검색 엔진을 만들어내는 것이었습니다. 구글은 몇 년 만에 이 목표를 달성하였으며, 페이지랭크라는 독특한 알고리즘을 통해 초기 경쟁자들을 알타비스타를 비롯하여 물리쳤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인프라 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인프라 서비스

Contents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인프라 서비스

회사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인프라 서비스 사업부인 Google Cloud는 빠른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디지털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확대 가능하고 안정된 솔루션을 모색함에 따라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Google의 강력한 클라우드 인프라, 고급 인공 지능 기능 및 데이터 검토 심사 제품은 Google을 클라우드 서비스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자로 자리매김하게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부문의 성장 잠재력은 Google에 추가 수익 기회를 제공합니다.

강력한 재무 성과
강력한 재무 성과

🔥🔥 같이보면 좋은글 🔥🔥

강력한 재무 성과

Google은 견실한 수익 성장, 수익성 및 현금 유행 창출을 보여주면서 지속적으로 강력한 재무 실적을 달성했습니다. 회사의 재무 안정성은 장기 투자를 위한 견고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Google은 강력한 재정 상태를 바탕으로 혁신, 인수 및 신규 시장 확장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재무 성과는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수익화하고 주주를 위한 가치를 만들어내는 능력을 반영합니다.

매물대분석
매물대분석

매물대분석

아래 그림과 같이 매물대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약 104달러 부근에 강한 매물대가 존재함을 알 수 있으며 이 매물대는 약 108달러 북느에서 부터 시작되는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시점에서 강하고 빠른 상승이 나온 이유도 이 108달러 부근의 매물대를 강하게 뚫어냈으므로 가능했으리라 판단합니다. 현재 112달러 부근에서 매수를 권하는 이유는 이 아래로 강한 매물대가 많이 걸쳐져 있으며 현재 지지선 및 저항선 관점에서도 112달러는 강한 응원을 가능케하는 구간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120달러를 강하게 돌파할 수 있다면야 매물대는 재빠르게 줄어들며 강한 상승이 가능한 구간이 발생하게 됩니다. 물론 약 130달러 이후부터는 다시금 매물대가 조금 오르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만 이는 비교적 현재의 지지 매물대에 비하면 매우 적은 수량으로 보여집니다.

들어가는말 알파벳 주가 가정 필요성

구글 바드의 근간이 되는 거대 인공지는 팜2는 인간 두뇌의 시냅스에 해당하는 파라미터가 5300억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100여개의 언어를 이미 학습했으며 특히 중국어와 스페인어도 이미 학습을 완료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구글이 AI를 앞세워 한국 검색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야만 되는 의미를 내놓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의 검색 엔진은 네이버다음으로 구글이 점유하고 있으며 다음과 MS의 빙은 미약한 수준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점유율은 한때 80에 육박했지만 구글과 격차가 좁혀지고 있습니다. 바드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피드백이 매우 중요한데 이 경우 일본과 한국의 경우 피드백이 매우 잘되는 시장이라고 합니다.

구글의 경쟁상대는 누구이며, 해당 기업들과 비교해서 얼만큼 경쟁력있는가?

구글은 각기 장단점이 있는 여러가지 산업에 걸쳐 여러가지 경쟁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Google의 주요 경쟁업체의 몇 가지 예입니다검색 엔진 검색 엔진 시장에서 구글의 주요 경쟁자는 빙마이크로소프트 소유과 야후버라이즌 미디어 소유입니다. 이같이 경쟁업체들은 구글보다. 시장 점유율이 훨씬 적지만 검색 기술을 개선해보고 사용자를 유치하는 데 계속 투자하고 있습니다.

홍보 디지털 홍보 시장에서 구글의 주요 경쟁자는 페이스북과 아마존입니다. 페이스북의 홍보 사업은 주로 방송 광고에 집중되어 있는 반면 아마존의 홍보 사업은 전자 상거래 광고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두 기업 모두 최근 몇 년간 홍보 사업을 빠르게 성장시켜 왔으며 이 분야에서 구글의 우위에 대한 잠재적 위협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인프라

회사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인프라 서비스 사업부인 Google Cloud는 빠른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강력한 재무 성과

Google은 견실한 수익 성장, 수익성 및 현금 유행 창출을 보여주면서 지속적으로 강력한 재무 실적을 달성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물대분석

아래 그림과 같이 매물대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