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원 연동 시간)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원 연결 시간)

모바일로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현재는 분실신고 방법이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것과는 상이하여 실제 분실신고 서비스 절차를 안내하였으니 아래글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모바일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추세이지만 아직까지 대부분의 인원은 신용카드 한 장쯤은 소지하고 있었으나 신용카드가 고장이 나거나 분실할 경우 모바일을 통한 롯데카드 고객센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에서 아래 왼쪽사진처럼 포털사이트에서 롯데카드라고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그다음 아래 오른쪽사진 상단에 세줄표시를 선택해 줍니다. 그다음 화면에서 고객센터를 누르시면 아래사진처럼 ARS번호 안내를 선택해 줍니다.


디지털 ARS
디지털 ARS

🔥🔥 같이보면 좋은글 🔥🔥


디지털 ARS

업무시간 내 1번 디지털 ARS 2번 누르는 ARS 3번 이야기하는 ARS 업무시간 외 1번 누르는ARS 2번 이야기하는 ARS 3번 디지털 ARS3 누르는 ARS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단한 본인 입증 후 화면을 보면서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기존에 많이 이용하셨던 서비스로 원하시는 서비스 번호를 선택해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분실신고방법
분실신고방법

분실신고방법

분실신고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에서 확인했듯이 롯데카드사 대표번호로 전화하기보다. 분실신고승인 서비스 번호 15888300으로 이용하시는 것이 빨라지는 편입니다. 현재 분실신고는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순서랑은 맞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직접적 전화하여 절차를 설명하였으니 아래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15888300번으로 전화를 하고 멘트 안내에 따라 분실신고 시 1번을 누릅니다. 그다음 아래사진에서 처럼 분실신고 및 해제 멘트가 나오면 1번을 누르고, 그다음 개인카드 여부에서 맞다면 1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정리하자면 멘트에 따라 1번을 세 번 눌러서 분실신고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으로 분실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이고, 기타 조언은 평일 9시18시까지입니다. 게다가 상담 연결 지연 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서비스도 제공하니 활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