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몇부작 드라마 등장인물 관계도 정리

모범택시 몇부작 드라마 등장인물 관계도 정리

어쩌다. 마주친 그내는 16부작 드라마로 원작없이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넷플릭스에서는 확인할 수 없고시리즈온, 웨이브, 쿠팡플레이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촬영지는 대체적으로 미공개 상태이며 대부분세트장 배경으로 촬영이 이뤄지고 있으며터널 부분은 전주 한벽 터널로 확인이 됩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 편성정보를 확인해보시면 편성 날짜와 시간, 그리고 드라마가하는 채널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S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라 채널은 KBS2 , KBS 드라마채널에서 확인되고 있습니다.

KBS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볼 수 있으며 쿠팡ott에서도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시청률방영일
아이템 시청률방영일

Contents

아이템 시청률방영일

회차별 시청률방영일 회차 시청률 장르별순위2019.4.2 32회 곧. 돌아갈게. 4.2 종합 28위, 드라마 10위2019.4.2 31회 곧. 돌아갈게. 3.5 종합 34위, 드라마 12위2019.4.1 30회 데리러 가겠다는 약속. 조건없이 지킬겁니다. 4.8 종합 26위, 드라마 9위2019.4.1 29회 데리러 가겠다는 약속. 조건없이 지킬겁니다. 3.8 종합 34위, 드라마 12위2019.3.26 28회 당신은 분명. 기적을 만들어낼 거입니다. 4.4 종합 23위, 드라마 8위2019.3.26 27회 당신은 분명. 기적을 만들어낼 거입니다. 4.1 종합 27위, 드라마 10위2019.3.25 25회 이 날은 대한민국 최대의 축제가 되어야 합니다.

3.7 종합 35위, 드라마 11위2019.3.19 24회 이 능력들엔 분명 이유가 있을겁니다. 3.5 종합 34위, 드라마 11위2019.3.19 23회 이 능력들엔 분명 이유가 있을겁니다.

박주임 배유람
박주임 배유람

🔥🔥 같이보면 좋은글 🔥🔥

박주임 배유람

이름 박진언. 무지개 운수 정비실 엔지니어.유명 항공사 항공기 정비원 출신으로 똥차를 스포츠카로 만들 수 있는 훌륭한 손기술을 지닌 한국의 맥가이버. 여기저기 간섭하고 다니는 최주임의 전담 추노꾼. 박주임 역시 주임이지만 과묵한 성격 탓에 정비, 수리, 세차, 운전. 등등 온갖 일은 다. 하면서도 티가 안 난다. 언제까지나 모범택시 멤버들과 함께라면 비록 모든 공이 모두 최주임에게 돌아가더라도 괜찮습니다.

최주임이 옆에서 떠들던 말던, 개의치 않고 묵묵히 자기 일에 매진합니다. 역시 장대표에 의해 해고된 후 로켓 개발팀에 입사, 6차 발사체성공 후 러시아로 발령난다. 반가운 일이기도 한데 왠지 모르게 발걸음이 떨어지질 않습니다.

장성철 김의성
장성철 김의성

장성철 김의성

무지개 운수의 대표, 범죄피해자 지원센터 파랑새 재단 대표. 택시기업 무지개 운수 대표이자 파랑새 지원센터 회장.택시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지역 유지였던 부모 덕분에 유복한 집에서 자랐다. 어느 날, 부모님이 나이든 사람과 약자만 노리던 연쇄살인범 오철영에 의해 살인 당하는 비극을 겪었습니다. 장대표의 법에 대한 불신은 거기서부터 비롯되기 시작했다. 아버지의 택시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한편, 파랑새 지원센터라는 범죄 피해자 재단을 통해 자신과 같은 상처와 아픔을 가진 사람들을 돕는데 힘씁니다.

파랑새 지원센터에서 지속적으로 범죄피해자들의 울분과 억울함을 목격하게 되면서 장대표는 이 사회의 법망에 생각보다. 많은 구멍이 나 있고, 그 구멍을 활용하는 놈들이 있다는 것을 수도 없이 적나라하게 느낀다. 누군가는 그 구멍을 막아야합니다.

김도기 이제훈

무지개 운수 택시기사. 육사, 특수부대육군특수전사령부 707특수임무단 장교. 무지개 운수의 택시기사.타고난 직관력과 냉철한 판단력, 그 어떤 위기 상황에서도 자신있게 한 담대함, 다수의 상대와 맞붙어도 무요건 밀리지 않는 피지컬.궁지에 몰렸을 때 당황하긴 커녕 유머를 날리는 유연함.눈앞의 적을 뼛속까지 허물어뜨릴 수 있는 적재적소의 한점을 검색하는 통찰력까지.도기의 설계는 바로 이러한 기저에서 나옵니다.

김도기의 설계에 맞춰 택시회사의 멤버들이 움직인다. 그리고 도기 자신도 설계에 최적화된 인물로 본인을 바꿔버린다. 상대를 완벽하게 무너뜨리기 위해 도기는 주저 없이 모든 장르를 넘나든다. 도기의 설계에 따라 모든 판이 바뀐다. 그는 차갑게 따뜻하고 매혹적이면서 치명적입니다. 의뢰가 없을 때의 도기는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기 믿기 힘들 정도로 다른 모습이 됩니다.

7화 예고편 내용

강력한 용의자가 한 명으로 좁혀졌지만 종적을 완전히 감춰버린 뒤였다. 첫 번째 살인을 막아낸 뒤 두 번째 피해자를 지키기 위해최선을 다. 하는 해준과 윤영 하지만 이번 피해자, 어디로 튈지도무지 예측을 할 수가 없는 사람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이템 시청률방영일

회차별 시청률방영일 회차 시청률 장르별순위2019.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박주임 배유람

이름 박진언.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장성철 김의성

무지개 운수의 대표, 범죄피해자 지원센터 파랑새 재단 대표.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