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분당구 이매1동 타이어 추천 정리 6곳

성남시 분당구 이매1동 타이어 추천 정리 6곳

성남시 분당구 이매1동에 위치한 타이어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자동차 소유주들에게 다양한 타이어 선택지를 제공하고, 전문가들의 정확한 상담을 통해 안전한 운전 환경을 제공합니다. 고품질 타이어 브랜드와 다양한 사이즈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며, 전문적인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여 차량 유지보수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각 타이어의 특징과 성능을 소개하여 고객이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Contents

1. 모드개러지소개

모드개러지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51번길 20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규모(1200평)로 운영되며, 슈퍼카 및 수입차 전문 업체로 평일 밤12시까지 영업하며, 주말에도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모드개러지는 수년간 직수입 슈퍼카 및 하이퍼카의 공식 AS 서비스센터를 운영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고급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드코르사는 각 드라이버에게 맞춘 슈퍼카 및 수입차 튜닝을 제공하며, 세계 최고의 얼라이먼트 장비를 사용하여 공도용과 트랙주행용, 맞춤형 설계 셋팅을 합니다. 모드루쏘는 디테일링과 PPF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외장관리와 오염물질 방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디테일링은 스크래치 없는 외장관리와 전문 디테일링 인원들이 진행하는 1 SPOT 1 INSTALLER 진행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PPF는 컴퓨터 재단과 정밀한 핸드 메이드 재단 기술력을 사용하여 최고급 자가복원 필름을 사용하며, 최적의 환경에서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imgCaption0

🔥🔥 같이보면 좋은글 🔥🔥

2. 모토즈코리아소개

모토즈코리아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회사로, MOTOZ 타이어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회사는 오너, 디자이너, 그리고 테스트 라이더들이 한 팀을 이루어 고객의 의견을 신속하게 수용하여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이끌어내는 업계를 선도하는 스마트한 기업입니다. MOTOZ 타이어는 탁월한 내구성과 마일리지를 제공하기 위해 최상급 원재료를 사용하며, ISO9001:2008 및 TUV Rheinland 인증을 취득한 유일한 어드벤처용 오프로드 타이어 브랜드입니다. MOTOZ 타이어 제품은 어려운 길과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며, 함께하면 여행을 뛰어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함께라면 어려운 조건에서도 바이크를 자신있게 다룰 수 있고, 단순한 여행 이상의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3. 스피드메이트 이매점소개

스피드메이트 이매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자동차 정비 전문점입니다. 20년 간의 경험으로 독일차부터 국산차까지 모든 차량의 소모성 및 기능 정비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기술력과 최신 장비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Maintenanc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피드메이트 이매점은 차를 잘 아는 전문가들이 모시고 있어, 안심하고 정비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언제나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서비스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바로카센타소개

바로카센타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486번길 12 동아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입차, 국산차의 각종 오일류와 소모품을 비롯한 최신 장비를 이용하여 깔끔한 점검 및 수리를 제공합니다. 유선으로는 견적 및 가격 안내가 어렵기 때문에 방문 전 예약 후 방문하셔서 정확한 점검 안내를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소문으로 동네 사람들에게 알리면 소중한 차량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곳임이 틀림없습니다.

imgCaption0

5. 10년타기정비센터 삼인자동차공업사소개

삼인자동차공업사 이매점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방아로 7에 위치한 정비센터입니다. 10년타기정비센터로 소개되고 있으며, 항상 지역 주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삼인자동차공업사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자동차가 안전하게 운전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운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6. 타이어프로 바름정비 서현점소개

서현동에 위치한 타이어프로 바름정비 서현점은 SBS TV 투자자들 1등 차 아끼고 돈 아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은 국산차와 수입차의 경정비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경력 20년의 정비사 임희원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비를 원하는 고객은 바름정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견적과 정비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바름정비는 정비 요청부터 제휴점 선택까지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572에 위치한 타이어프로 바름정비 서현점은 차량의 건강을 함께 지키고자 하는 동네 사람들에게 믿음직한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타이어는 자동차 또는 자전거와 같은 차량에 부착되는 고무 제품으로, 주로 바퀴의 외부 부분을 둘러싸는 형태로 제작됩니다. 타이어는 차량이 지면과의 마찰력을 유지하고 주행 안정성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타이어의 종류에는 승용차용, 승합차용, 버스용, 트럭용 등이 있으며, 주행 환경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제작됩니다. 타이어는 안전 운전을 위해 꾸준한 관리와 정기적인 교체가 필요하며, 고장이 발생하거나 마모되었을 때는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타이어 FAQ

Q. 타이어는 자동차 운전에 얼마나 중요한가요?

A. 타이어는 자동차의 주행 안전과 성능에 매우 중요한 부품입니다. 올바른 타이어 유지와 관리는 운전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항상 중요합니다.

Q. 타이어를 교체해야 하는 시기는 언제인가요?

A. 타이어의 마모나 마모 여부에 따라 교체 시기가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타이어 트레드 두관이 최소한의 안전한 수준 이하가 되면 새로운 타이어로 교체해야 합니다.

Q. 다양한 날씨 조건에 맞는 타이어 유지 방법은 무엇인가요?

A. 다양한 날씨 조건에 맞는 타이어를 사용하거나 타이어에 적합한 공기압을 유지하여 주행 중 안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겨울철에는 눈이 많이 오거나 미끄럼이 있는 경우 전용 겨울 타이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