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통허리 수진펫 돌출입더쿠 흉통더쿠 짱구집에도착하다 수집뱅크코리아 사촌동생 선한목자교회 쌍수더쿠)

수지 (통허리 수진펫 돌출입더쿠 흉통더쿠 짱구집에도착하다 수집뱅크코리아 사촌동생 선한목자교회 쌍수더쿠)

동전 수집뱅크코리아 이용하기 일상생활에서 활용하는 동전이 돈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아십니까? 하지만 모든 동전이 해당하는 것이 아니라 일부 동전만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오래되고 발행량이 적다는 점에서 희귀성을 보인다는 점이 가치가 높다고 보이는데 이를 찾아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화폐나 지폐, 우표 등 각양각색으로 있으니 희귀성을 지닌 아이템을 소지하고 있다면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평소 희귀성을 수집하지 않는다면 가장 무난하게 찾아볼 수 있는 것이 동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20년현재
2020년현재

Contents

2020년현재

2019년 11월 말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 캐스팅이 확정 되었습니다. 수지는 이 작품으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넷플릭스 동시방영작품으로 6개월의 긴 시간동안 작품을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는 2020년 4월부터 촬영이 시작되어 10월 17일부터 12월 6일까지 방송했고, 수지는 고된 인생 속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역전을 꿈꾸는 승부사 기질을 가진 서달미 역을 연기했다. 이번 작품으로 박혜련 작가와의 세 차례 재회를 하게 됐습니다.

수지는 2019년 6월 김태용 감독의 신작 영화 원더랜드의 주인공에 캐스팅 되어, 2020년 봄부터 촬영을 시작했다. 이 작품에서는 가상세계 원더랜드에 식물인간이 된 연인을 의뢰한 20대 여성 역을 연기하는데, 상대역의 박보검과는 백상예술대상 MC로 3년간 호흡을 맞춘 적은 있지만 한 작품에서 만난 적은 처음입니다. 영화는 2022년 상반기 개봉될 예정입니다.

2013년 2015년
2013년 2015년

🔥🔥 같이보면 좋은글 🔥🔥

2013년 2015년

2013년에는 이승기와 출연한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여주인공 남장 무사 담여울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드라마는 당시 경쟁작들도 굉장히 빡센 상황이었음에도 동시간대 시청률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하였고, 마지막회에선 전국시청률 19, 수도권 22까지 기록하며 흥행을 기록합니다. 드라마 방영 내내 광고완판은 물론 그 해 MBC 평일미니 중 최고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수지는 구가의 서로 여자 아이돌 연기자로써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으며 확고히 자리를 잡았다.

이 드라마를 기점으로 광고호감도 조사에서 상위권에 들어가기 시작했고, 여자아이돌로써는 이례적으로 1위도 찍었다. 그리고 20대 배우들도 들어가기 힘들다는 갤럽 좋아하는 정도가 조사에서도 연말에 16위를 차지했다.

광고 및 홍보대사
광고 및 홍보대사

광고 및 홍보대사

2012년 상반기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국민 첫사랑으로 떠오른 수지 열풍이 2013년 하반기, 패션뷰티 업계 아이콘으로 지속되면서 2013년 6월 한국CM계획 연구소가 선정한 가장 호감도 높은 광고 모델로 아이돌 최초 1위에 올랐습니다. 수지가 대한민국 최고의 하이틴 스타로 발돋움하며, CF에서 롱런하는 이유에 대하여 광고 관계자는 수지의 인기 이유는 길에서도 쉽게 마주칠 것 같은 가까운 이미지 때문이라며 여기에 밝고 건강한 소녀다운 모습도 한몫했다고 분석했다.

2013년 광고모델호감도 순위에서 5개월 연속 1위를 한 바 있으며, 이후에도 꾸준히 높은 호감도를 유지하며 CF 스타로서의 명성을 자랑 중입니다.

취미 중 하나인 그림 그리기는 가끔씩 끄적이는 정도로 보이는데, 비전공자가 취미로 가끔씩 하는 것 치고는 나쁘지 않은 실력입니다. 물론 미술 전공자나 전문가들이 보기엔 당연히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겠지만. 드라마 출연 당시에도 출연자들의 모습을 즉석에서 드로잉한 적이 있었고, 주간아이돌과 강심장에서도 MC들의 캐리커쳐를 그려온 적이 있었으며, 2015년 4월 출연한 해피투게더에서도 당시 MC 라인업이었던 유재석, 박명수, 박미선, 김신영, 조세호 등의 얼굴을 직접 그려와 선보인 적이 있는데, 얼굴의 특징과 개성을 잘 캐치해냈다.

팀 내 비주얼 담당, 얼굴천재로 불리운다. 피부가 하얗고 깨끗합니다. 당시 초반부엔 비비크림 하나 바르지 않은 쌩얼로 스크린에 등장했습니다. 본인도 피부는 선천적으로 좋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데뷔 전에는 인터넷 쇼핑몰 피팅 모델로도 활동했었다.

자주 묻는 질문

2020년현재

2019년 11월 말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 캐스팅이 확정 되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3년 2015년

2013년에는 이승기와 출연한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여주인공 남장 무사 담여울 역을 연기하였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및 홍보대사

2012년 상반기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국민 첫사랑으로 떠오른 수지 열풍이 2013년 하반기, 패션뷰티 업계 아이콘으로 지속되면서 2013년 6월 한국CM계획 연구소가 선정한 가장 호감도 높은 광고 모델로 아이돌 최초 1위에 올랐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