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홀딩스 주가 전망 및 분석(목표 주가 포함)

신송홀딩스 주가 추정 및 분석(목표 주가 포함)

주식 공부.경제 이야기개인적인 주가 추정 22대 총선 테마주 들이 움직임을 보이면서 한동훈, 조국 등 관련주들이 주식 시장에서 이슈를 받고 있습니다. 조국 전 장관도 총선에 출마할 것으로 보이고 있어서 관련주들이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습니다. 조국 관련주로 분류된 기업은 화천기계, 삼보산업, 신송홀딩스 입니다. 주식을 이제 막 시작하신 초보자 분들이나 주린이 분들은 꼭 를 확인하시고 투자 하시는걸 권장 드립니다.


신송홀딩스 차트 주봉 및 월봉
신송홀딩스 차트 주봉 및 월봉

Contents

신송홀딩스 차트 주봉 및 월봉

큰 흐름을 보려면 주봉 및 월봉 체크는 필수 입니다. 차트분석만을 중심으로 하는 것은 안 좋으나 주가 주봉 월봉을 통한 지금 흐름이 상승세인지 하락세인지 정도는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 그밖에도 업종별 사이클이 있으므로 관련주 동일업종의 움직임도 같이 확인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현재 일봉상 이평선 역배열 상태로 현재 종가가 5일선 10일선 사이입니다.

곡물 식량 공급망 불안정
곡물 식량 공급망 불안정

🔥🔥 같이보면 좋은글 🔥🔥

곡물 식량 공급망 불안정

올해 세계 식량위기를 전망하며 기후변화로 인한 흉작과 우크라이나 전쟁 등으로 공급망 재편이 이뤄지고 있으므로, 곡물 가격변동성 확대로 이어질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밀 파종면적 급감 잔인한 아르헨티나 가뭄 가축, 물고기 폐사 홍수,가뭄 공존하는 미국의 수상한 겨울 케냐 극심한 가뭄, 식량난 인구 435만 명 축산업 강국 우루과이 가뭄 초비상 중국 농부들 제로 코로나에 판로 막히자 농작물 폐쇄 곡물가격 폭등애그플레이션 등의 식량위기는 국내에도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생산성 강화방안으로 푸드테크, 빅데이터를 활용한 스마트 팜을 제시하지만 현장 절대부분의 농민들이 접근성이 어려운 방안입니다.

2021년 3분기 실적
2021년 3분기 실적

2021년 3분기 실적

신송홀딩스의 2021년 3분기 매출은 271억원, 영업이윤 20억원, 당기순이윤 2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신송홀딩스의 분기별 판매 수익 및 영업이익, 당기순이윤 표입니다. 단위 억원 3분기 실적의 경우 전 분기 대비 매출은 52.62 감소, 영업이익은 53.85 증가했고,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38.96 감소, 영업이익은 4.76 감소 했습니다.

2021년 4분기 실적

신송홀딩스의 2021년 4분기 매출은 607억원, 영업이윤 16억원, 당기순이윤 5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신송홀딩스의 분기별 판매 수익 및 영업이익, 당기순이윤 표입니다. 단위 억원 4분기 실적의 경우 전 분기 대비 매출은 123.99 증가, 영업이익은 20.0 감소했고,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0.2 증가, 영업이익은 inf 감소 했습니다.

화천기계는 조국 관련주 대장주로서 남광 상근감사 버클리 로스쿨 출신이며, 최승욱 사외이사 또한 버클리 로스쿨 출신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상근감사 남광 씨는 임기만료 아니면 해임된 상태이며, 사외이사 최승욱 씨만 회사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조국 관련주로 화천기계는 늘 대장주의 자리를 움직임을 보여줬습니다. 이번에도 대장주의 모습을 보여줄지 확인하면서 매매하시기 바랍니다. 대장주는 늘 바뀔 수 있습니다.

IP 레버리지 확대에 따른 실적 성장 기대감 등에 상승

교보증권은 보고서를 통해 엔터산업의 1분기 실적이 전통적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분기 최대 실적을 보이는 등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한 가운데, 이런 호실적의 요인은 IP 레버리지 확대라고 밝힘. 엔터 산업은 IP 레버리지가 극대화되는 산업으로 엔터 산업이 다른 콘텐츠 산업 대비 IP 레버리지를 넓게 향유 가능한 이유는 IP(아티스트)가 전적으로 엔터사에 귀속됨에 따라 앨범·콘서트·MD·콘텐츠 등 전 사업부문의 판매 수익 증가 수혜를 온전히 누릴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 이어 한국의 엔터 산업은 이전까지 본 적 없는 음반 판매량, 콘서트 관객수, MD 수익화를 경험하는 구간에 진입했으며, 이로 인한 실적개선의 정도는 지금까지 우리들이 경험했던 것보다.

곡물가 반등

곡물가는 전쟁 이전 수준까지 회귀한 상황이었습니다. 유의미한 곡물가 수요가 타이트했던 해는 2010년과 2021년이며, 미국뿐만 아니라 중국의 곡물 수입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던 시기였습니다. 즉 곡물가 상승은 코로나 기인한 세계적인 공급망 문제 및 전쟁 등 외부 요인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이 재개되고 공급망 이슈는 완화되었지만 기후변화에 대한 걱정 속에 현실이 된 여건에서 곡물가 반등은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복합적으로 감안 시 곡물가의 단기 급등 가능성은 제한적일 수 있지만 지속해서 주시할 필요성은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송홀딩스 차트 주봉 및

큰 흐름을 보려면 주봉 및 월봉 체크는 필수 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곡물 식량 공급망 불안정

올해 세계 식량위기를 전망하며 기후변화로 인한 흉작과 우크라이나 전쟁 등으로 공급망 재편이 이뤄지고 있으므로, 곡물 가격변동성 확대로 이어질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021년 3분기 실적

신송홀딩스의 2021년 3분기 매출은 271억원, 영업이윤 20억원, 당기순이윤 2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