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타이어 추천 안내 4곳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타이어 추천 안내 4곳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에 위치한 타이어 전문점은 차량의 안전과 주행 편의를 책임지는 중요한 곳입니다. 타이어는 차량의 주행 안정성과 연비에 영향을 미치므로 선택과 관리에 신중함이 요구됩니다.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올바른 타이어 선택과 유지보수 방법을 알아보세요. 안양 평촌동의 타이어 전문점에서 안전한 주행을 위한 최적의 선택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 같이보면 좋은글 🔥🔥

Contents

1. 차량토탈케어서비스카매니저소개

차량토탈케어서비스카매니저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08:00부터 18:00까지 영업을 하며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이 곳에서는 자동차 소형정비와 수입차 전용 진단기를 보유하고 있어 국산차나 수입차의 정비가 가능합니다. 자동차 검사 대행 및 불합격 시의 수리도 해드리며, 흡기크리닝, 에바크리닝, DPF크리닝 등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또한 카캐리어와 셀프로더를 보유하고 있어 차량의 운송도 신속히 처리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나 차량 로드탁송과 같은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네 주변에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알려주세요.

imgCaption0

2. 티스테이션 LS타워점소개

티스테이션 LS타워점은 경기도 안양시 호계동 LS타워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양국제유통단지와 LS타워 사이에 자리해 있어 동네 사람들에게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티스테이션 LS타워점은 타이어 및 경정비 전문점으로, 휠 얼라이먼트와 진동 밸런스의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산차나 수입차의 휠과 타이어 교환부터 엔진 오일 교환, 타이밍 벨트 교환, 3D 휠 얼라이먼트, 진동 밸런스, 스테빌라이저 바 등 차량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스테이션 LS타워점은 20년 이상 경험을 가진 타이어 전문가들이 최신 장비를 통해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산차 및 수입차 전용 타이어의 판매 및 AS도 가능한 곳입니다. 동네에서 안심하고 차량을 수리하고자 한다면 티스테이션 LS타워점을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3. 타이어테크 평촌점소개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60 1층, 2층에 위치한 타이어테크 평촌점을 소개합니다. 프리미엄 타이어와 최고급 장비를 자랑하는 이곳은 안양시 관양동에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다양한 제품 중에서 선호하는 타이어를 고를 수 있는데다가 최우수 A/S 지정점으로서 고객님의 불편을 최대한 해결해드립니다. 언제나 신선하고 품질 좋은 타이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항상 여러분을 만족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웃들에게 이 소식을 전해주세요. 함께 안전하고 편리한 운전을 즐기는 타이어테크 평촌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이어는 차량의 바퀴에 부착되어 도로 표면과 접촉하여 주행을 도와주는 부품으로, 공기압, 마모 등의 상태를 유지해야 안전하고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다양한 종류와 사이즈가 있으며, 주행환경과 운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타이어는 차량의 안전성과 성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타이어 FAQ

Q. 타이어를 교체해야 하는 시기는 언제인가요?

A. 타이어를 교체해야 하는 시기는 보통 트레드 두께가 1.6mm 이하로 낮아지거나, 노후화로 인한 누더기가 생겼을 때입니다.

Q. 타이어 압력을 얼마나 유지해야 하나요?

A. 타이어 압력은 차종 및 타이어 크기에 따라 달라지지만, 보통 제조사 권장 압력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습기가 많은 지역에서는 어떤 타이어가 적합한가요?

A. 습기가 많은 지역에서는 물 배출 효과가 뛰어난 물이 들어오지 않는 타이어가 적합하며, 블록 패턴의 타이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