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대회 온 더 블럭 131화

유 퀴즈대회 온 더 블럭 131화

CONTENTS 옥스포드메가블럭코비나노블럭브릭마니아브릭암즈데쿨0937레핀과학상자 우리나라에서 레고와 함께 가장 저명한 블록 제조사로 손꼽히는 곳이 옥스포드다. 초기 이들은 확실히 레고와 같은 기준의 상품을 사용했으며, 현재도 레고와 옥스포드의 일부분 블록은 호환이 됩니다. 캐나다의 완구 회사인 메가브랜드는 여러 유아용 완구를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그들이 내놓는 장난감은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저명한 것이 메가블럭입니다. 메가브랜드의 블록 제품은 국내에서도 공식적인 유통사를 통해 유통되고 있습니다.

코비라는 이름의 블록은 폴란드의 제조사를 통해 출시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레고 못지않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며, 특히 밀리터리 분야의 제품들이 유럽을 포함해 전 세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브릭마니아
브릭마니아

🔥🔥 같이보면 좋은글 🔥🔥


브릭마니아

레고를 활용해서 완성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1999년 설립된 브릭마니아는 레고의 정품 부품과 일부분 커스텀 부품을 섞어서 구성한 여러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밀리터리, 빌딩 등의 제품들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브릭암즈는 레고 호환 상품을 제작해서 유통하는 밀리터리 물품 전문 제조사다. 이곳의 제품은 완벽하게 레고와 호환이 되지만, 레고 회사의 라이선스를 받아서 생산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레고가 아닌 다른 회사의 제품들 대다수가 밀리터리물을 주종목으로 삼고 있는 것은 레고 회사가 암묵적으로 밀리터리물의 제작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레고와 호환되는 부품을 활용해 상품을 만들지만 그 나름의 영역을 설립하고 있는 회사들과는 달리, 완벽하게 레고를 베껴서 내놓는 회사들도 많습니다.. 그들 대다수는 중국에 위치해 있는데, 데쿨이라는 제조사는 그중에서도 가장 인지도가 높은 곳으로 보고된 있습니다.

10. 과학상자
10. 과학상자

10. 과학상자

제일과학의 완구 브랜드인 과학상자는 1982년 국책사업의 일환으로 시작한 조립형 장난감 브랜드다. 레고와 비슷한 조립 방식과 부품들을 취하고 있지만, 철판 등 사용하는 등 일반적인 구조는 레고 등의 블록 제품과는 많이 다릅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글 이상 유아용 블럭 장난감 종류 추천 10가지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