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추천 뷰 좋은 호텔 및 숙소

제주도 펜션 추천 뷰 좋은 숙소 및 숙소

일상 속에서 가장 쉽게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순간은 여행을 할 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해외여행을 최고 좋아하지만, 국내여행도 나름의 매력과 즐거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북 제천 여행기입니다. 1박 2일 일정으로 제천을 다녀왔지만,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당일치기 여행도 충분합니다. 청풍호반케이블카와 옥순봉 출렁다리에서 존중하는 아름설치 자연경관, 의림지를 걸으면서 느꼈던 여유로움까지뭔가 화려하거나 웅장하지는 않지만,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한적함을 느낄 수 있었던 도시였습니다.

제천은 청주, 충주에 이은 충청북도 제2의 도시로, 호서 지방의 어원이라는 설이 있는 의림지가 있는 곳입니다. 이전에 있을 때는 광공업으로 성장했으나 지금은 산업구조가 서비스업 및 관광업 위특히 개편되어 있습니다.


담양 언노운 호텔
담양 언노운 호텔

🔥🔥 같이보면 좋은글 🔥🔥


Contents

담양 언노운 호텔

담양읍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이과 주된 관광지가 모두 가까운 곳에서 있어 도보 여행자들도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입니다. 의 규모는 크지 않지만 깔끔하고 감성이 체감하는 분위기로 투숙객을 맞이하는 곳으로 최근 동안 아이같은 커플들에게 인기가 높은 숙소입니다. 로비에는 투숙객들이 편하게 이용가능했던 전자레인지와 캡슐 커피 머신이 준비되어 있고 와인 글라스도 대여해주고 있어 편하게 이용하기 좋고 지도를 사용해서 주변 관광지와 카페를 표시해 두어 첫번째 담양을 방문한 여행객도 편하게 스폿을 찾을 수 있게 해 두었습니다.

객실은 다양한 형태로 되어 있어 친구와도 아이들과 참여하는 가족여행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바닥은 타일로 되어 있어 더욱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울시 호캉스 저렴하게 예약해두는 꿀팁
서울시 호캉스 저렴하게 예약해두는 꿀팁

서울시 호캉스 저렴하게 예약해두는 꿀팁

저는 운이 좋게도 야놀자 네고왕 이벤트로 국내숙소 33% 할인 쿠폰을 받게 돼서 슈페리어 킹 시티뷰 금요일 ~ 토요일 숙박을 30만 원이 아닌 20만원에 예약하여 서울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렇듯 최대한 숙박 예약 가격을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나 사이트를 찾아보면서 할인율이 가장 높은 숙소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제가 순간을 조금 투자하여 잘 보힘든 숙소 가격 비교 웹사회 3곳에 나와있는 숙소 나루 서울시 엠갤러리의 가격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담양 부 호텔

담양 시내에 위치한로 규모는 작지만 깨끗한 장점을 갖고 있는 곳입니다. 작은 규모의 가성비 위주의 호텔입니다. 보니 별 다른 부대시설은 없지만 1층에는 카페와 치킨 매장이 있고 객실에도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로 단잠을 잘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로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되어 있고 침구의 컨디션이 좋아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고 패밀리 룸까지 구비되어 있어 아이동반으로 침대가 불안하신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카펫이 아닌 마루로 되어 있어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욕실에는 다양한 어매니티가 제공되어 있어 준비 없이 편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호캉스를 원하시는 게 아닌 관광 후 편하고 쾌적하게 잠을 주무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홈2 스위트 바이 힐튼 올랜도 플라밍고

워싱턴을 떠나 올랜도에 도달 후 첫번째 숙소는 홈2 스위트 바이 힐튼 올랜도 플라밍고다. 올랜도는 6박7일 머물면서 총 2개의 숙소에 머물렀다. 그 중 첫번째가 바로 이곳이며, 미국 관광 중 최고 추천하고 싶은 숙소가 바로 이곳 홈2 스위트 바이 힐튼입니다. 힐튼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2 계열은 숙소에 주방이 포함된 숙소라 생각을 하면 됩니다. 올랜도에서 한번 머물고 서부에 가니 홈2 계열의 호텔이 적지않게 있는걸 볼 수 있었어요.

올랜도는 주 목적이 디즈니월드였기 때문 무요건 디즈니월드 인근으로 알아봤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아이들의 점심 도시락을 준비할 수 있게 부엌 시설도 옵션으로 고려했었는데, 가격/위치/메뉴 등 모두 이 정도면 만족하는 곳이 바로 홈2 스위트 바이 힐튼 올랜도 플라밍고 였다.

마치며…

이번 국내여행지제의 여수여행으로 1박2일 머물렀던 여수풀빌라 여수 포트앤포트에서 기억에 적지않게 남는 멋진숙소로 좋은추억이 된 것 같습니다. 전남 여수여행지로 숙소를 정하신다면 여수숙소, 여수펜션으로 추천드리는 여수포트앤포트 여수풀빌라펜션입니다. 여수명소 여수숙소로 추천드리는 프라이빗한 여수펜션 풀빌라동에서 아름설치 오션뷰와 함께 친구들과 코믹한 추억을 만들게 해준 국내여행지제의 여수풀빌라 여수포트앤포트였습니다.

관련 FAQ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담양 언노운 호텔

담양읍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이과 주된 관광지가 모두 가까운 곳에서 있어 도보 여행자들도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입니다.

서울시 호캉스 저렴하게 예약하는

저는 운이 좋게도 야놀자 네고왕 이벤트로 국내숙소 33% 할인 쿠폰을 받게 돼서 슈페리어 킹 시티뷰 금요일 토요일 숙박을 30만 원이 아닌 20만원에 예약하여 서울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담양 부 호텔

담양 시내에 위치한로 규모는 작지만 깨끗한 장점을 갖고 있는 곳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