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면목3동 타이어 추천 정리 7곳

중랑구 면목3동 타이어 추천 정리 7곳

타이어는 자동차의 중요한 부품으로, 주행 안전과 성능에 매우 영향을 미칩니다. 중랑구 면목3동에 위치한 여러 타이어 전문 가게들은 차량 소유주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가게들은 다양한 타이어 브랜드와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어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높은 품질과 전문적인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이들 가게들은 안전하고 원활한 주행을 위해 필수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Contents

1. 스피드메이트 이마트상봉점소개

서울 중랑구 상봉로에 위치한 스피드메이트 이마트상봉점은 독일차(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등) 소모성정비 전문매장으로, 믿을 수 있는 기술력과 장비로 maintenanc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심정비를 원하시는 동네 사람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피드메이트는 고객을 소중히 여기며 한 번도 방문하지 않은 분들도 만족하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독일차 정비 전문가들이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드립니다.

imgCaption0

2. 타이어스타소개

타이어스타는 서울 광진구 동일로 443 상경빌딩에 위치한 업체로, 한국, 금호, 미쉐린, 굿이어, 피렐리, 컨티넨탈, 던롭, 브리지스톤 등 최신 정품 타이어를 최저가로 판매하는 휠타이어 전문업체입니다. 고품질의 중고타이어와 중고휠도 다량 보유하고 있어,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드립니다.

imgCaption0

🔥🔥 같이보면 좋은글 🔥🔥

3. 타이어테크 동해교역소개

서울 중랑구 동일로 698에 위치한 타이어테크 동해교역은 자동차 튜닝과 차량 정비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동해교역은 각 파트별로 전문가들이 직접 관리하여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튜닝 서비스뿐만 아니라 휠타이어 관리, 차량 보수 및 보강 등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오프로드 튜닝부터 화물차 보강, 하체 보강 및 소음 정비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튜닝용품 판매 및 전문 장착까지 총괄하고 있습니다. 타이어테크 동해교역은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 업체입니다.

imgCaption0

4. 카리스토소개

서울 중랑구 면목로 445에 위치한 카리스토는 자동차휠, 타이어, 인치업 등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수입차휠 브랜드 ZEL의 유통과 제작을 담당하며, 미쉐린 타이어와 피렐리 타이어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타이어도 판매합니다. 중고타이어도 보유하고 있어 예산을 고려한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레이크 인스톨, 캘리퍼 도색 등의 자동차 하체 관련 작업도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면목로에 위치한 이 업체는 자동차 부품 및 서비스에 관심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imgCaption0

5. 금호타이어 장안삼거리점소개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삼거리에 자리한 금호타이어 장안삼거리점은 전차종에 대한 다양한 타이어 및 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금호타이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신품타이어와 휠, 중고타이어 및 휠을 구매하실 수 있고, 휠 수리 및 복원 전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장안동 주변에 위치한 이 매장은 차량 관리에 필요한 모든 부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좋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imgCaption0

6. 타이어팜소개

다반티 타이어팜은 중랑구에 위치한 타이어 전문 매장으로, 국산과 수입 타이어를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예산에 맞게 다양한 타이어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있어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전에는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라며, 소중한 차량의 타이어 교체나 수리를 원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imgCaption0

7. 티스테이션 동일로점소개

티스테이션 동일로점은 서울 중랑구 동일로에 위치한 한국타이어 중랑판매 전문점입니다. 최신 이태리 고르기사 탈착기와 바란스, 호프만 얼라이먼트(3D)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타이어 관련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타이어 작업 전 제조일자 및 상품 확인을 통한 사후관리까지 신중히 진행합니다. 또한 얼라이먼트 작업 시에는 하체 점검 및 수리도 가능하여 고객의 차량을 올바르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뿐만 아니라 수입 타이어(미쉐린, 콘티넨탈, 피렐리, 쿠퍼, 맥 시스), 중고타이어, 배터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께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방문하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여러분을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타이어는 자동차의 바퀴에 부착되어 도로와 바퀴 사이를 연결하는 고무 제품으로, 주로 공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이어는 차량의 움직임과 속도를 제어하고, 도로와의 마찰력을 유지하여 주행 안정성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타이어의 선택은 차량의 주행 성능과 안전에 영향을 미치므로 중요한 결정 사항입니다.

타이어 FAQ

Q. 타이어를 구매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A. 타이어를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차량의 규격과 요구사항을 잘 파악하는 것입니다. 또한 타이어의 내부 구조, 마모 정도, 그리고 제조일자를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타이어의 프로필과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파악하여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