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청년 전세 대출 금리 필요조건 서류 사양 2023

카카오 청년 전세 계약 대출 이자 필요요건 문서 거부 2023

보유하고 계신 신용대출이 있으면 의도 한번 참고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부대책 중 하나로 온라인 대환대출 인프라를 구축하여 “은행 영업점 방문하지 않고도 15분 만에 대환대츨이 가능” 한 시스템입니다.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기존에 받은 신용대출을 더 유리한 조건으로 갈아탈 수 있으며 개인이 보유한 대출상품들을 자동으로 불러와 더 유리한 조건의 상품들을 비교하여 대환대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30일 금융위에 따르면 5월 31일부터 은행과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에서 기존에 받은 신용대출 정보를 핸드폰 앱으로 쉽게조회하고, 더 유리한 조건으로 한 번에 갈아탈 수 있게 시작되었습니다.


대상 주택
대상 주택

🔥🔥 같이보면 좋은글 🔥🔥


Contents

대상 주택

주택 소유자와 임대인이 불일치하는 경우등기부등본 상 소유권에 (가) 압류 등 권리침해가 있는 경우미등기 건물 (단, 1년 이내 새로운 분양인 경우는 가능)무허가 건물신청인의 직계존비속이 소유한 주택소유자가 개인 혹은 공공주택사업자가 아닌 경우 등기부등본상 주택으로 분류되는 건물이어야 합니다. 아파트, 연립주택, 다세대다가구주택, 단독주택, 주거용 오피스텔 등 임차 보증금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은 7억 원 이하인 주택, 수도권 외 지역은 5억 원 이하인 주택 선선호도 채권금액(근저당 등)과 신청하려는 임차보증금의 합계가 시세 이하인 주택 아래의 조건에 해당하는 주택은 대출이 불가합니다.

중기청 전세대출, 일 취급 은행
중기청 전세대출, 일 취급 은행

중기청 전세대출, 일 취급 은행

그리고 본 상품을 취급하는 은행을 알아볼게요.DGB대구, BNK부산, 우리, KB국민, KEB하나, NH농협, 신한 은행에서 신청 가능하므로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 및 전화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중기청 전세대출 100%, 80% 조건, 이자, 서류, 금리, 한도, 주의사항, 은행 등에 대하여 알아봤어요.꼼꼼히 따지고 준비 잘 하셔서 한 번에 전세대출 잘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감사드립니다.

통대환이란

통대환은 고객이 이미 사용 중인 대출을 모두 상환하여 신용점수를 상승시킨 후 1금융권 등에서 새롭게 낮은 이자 신규대출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과거 대출을 모두 갚은 후 진행되므로 대환대출보다. 낮은 이자 대출로 전환하기가 더 용이하지만, 금융회사의 정규 상품이 아니며, 대출중개 업체에게 불법 수수료를 지급해야 하며, 사기 업체로부터 손실을 볼 수 있는 위험이 있어 신중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중기청 전세대출, 100% 및 80% 조건

해당 상품발전 신청 시 100% 대출 or 80% 대출 받는 조건에 대하여 더 자세하게 살펴볼게요.- 100% 받을 수 있는 요건 : HUG(전세금안심대출보증)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보증과 전세보증금반환보증을 모두 가입해야 돼요그리고 해당 주택에 다른 융자가 없어야 하며, 은행 검토 시 집주인의 경제처지 등도 고려됩니다.

신사용 목적 검토 검토 기관

생각보다. 대출을 받는 조건이 까다롭다고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사업의 매출이 잘 나오고 있고, 신용도도 좋고, 현금 흐름도 좋은데 대체 대출을 왜 받겠느냐 생각하실 수도 있고, 저 또한 사업이 힘들었을 때 대출을 받으려고 했을때도 기관에 했던 말들 입니다. 기관측에서야 당연히 사고가 안 나야되서 신중하게 따져보는 것이겠지요 그러니 기업 초기부터 계속해서 관리하셔서 필요할 때 대출을 이용해서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자세가 되어야 합니다.

대출을 처음 받으실때 금리가 낮은 기관쪽 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고 우리 사업과 연관되어 받을 수 있는게 있는지부터 체크해보신 후에 우리와 연관 지을 수 없습니다.. 판단이 들면 그다음 절차로 은행을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대출 갈아타기 장점

위 사진처럼 현재 보유한 대출상품과 비교하여 “저금리의 상품으로 대출 갈아타기” 가 가능합니다. 금융위원회에서는 높은 금리의 상품들을 저금리로 대환대출하여 월별 부담되는 이자금이 낮아져 대출상환금에 대한 부담글을 덜어 인생의 질이 조금이라도 나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 가능했던 시간은 은행 영업시간인 “매 영업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까지 가능하며, 사용 횟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대출은 대환대출을 통해 갈아탔을 때를 포함해 대출 계약사항을 실행한 지 6개월이 지난 이후에만 시스템을 이용해서 갈아탈 수 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서비스가 시작된 “5월 31일에 약 2000건으로 474억원의 금액이 대환대출” 되었다고 합니다.

일관되게 묻는 질문

대상 주택

주택 소유자와 임대인이 불일치하는 경우등기부등본 상 소유권에 (가) 압류 등 권리침해가 있는 경우미등기 건물 (단, 1년 이내 새로운 분양인 경우는 가능)무허가 건물신청인의 직계존비속이 소유한 주택소유자가 개인 혹은 공공주택사업자가 아닌 경우 등기부등본상 주택으로 분류되는 건물이어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기청 전세대출, 일 취급

그리고 본 상품을 취급하는 은행을 알아볼게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대환이란

통대환은 고객이 이미 사용 중인 대출을 모두 상환하여 신용점수를 상승시킨 후 1금융권 등에서 새롭게 낮은 이자 신규대출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