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휴무일 6월 2023년

현대백화점 휴무일 6월 2023년

POWERED BY TISTORY : 갤럭시아콘 및 KT alpha에서 모바일교환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 온 나라 각 지점 현대백화점 상품권 판매처에서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후 사용가능합니다. (상품권데스크 방문 –> 스마트폰 인증 –> 지류 상품권 교환) : 모바일교환권 구매일로 부터 5년 이내에서만 교체 가능합니다. : 쇼핑, 호텔, 문화레저, 골프, 당뇨위험군검진 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상품권 사용시 주의사항

🔥🔥 같이보면 좋은글 🔥🔥


Contents

상품권 사용시 주의사항

상품권이 훼손되어 상품권의 권면금액 및 발행번호등 확인할 수 없고, 당사가 발행한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다시부여 해드리지 않습니다. 상품권의 위, 변조 혹은 부정발행된 경우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현대백화점 신용카드 대금납부 및 순금 구입은 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의 관리소홀로 상품권을 도난, 분실, 훼손한 경우 재발행하지 않으며, 당사는 전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1만원권 이하는 100분의 80이상) 구입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구입영수증을 꼭 지참하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현대상품권은 바겐세일과 같은 가격할인 기간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면세점 부분

2020년 9월 5년 ( 옵션 + 5년 ) 동안 인천 국제공항 제1터미널 패션/잡화 구역 운영을 위한 우선협상대화 대상자에 선정됐습니다. Top 4 모든 업체가 입찰에 참여한 구역인 만큼 가장 높은 보장 임대료를 제시한 덕분인데, COVID-19가 장기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우려의 목소리가 상당히 컸다. 게다가 현대백화점은 면세점 후발주자로서 수수료나 리베회 비용 입장에서 불리한 조건들을 안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애초에 패션/잡화 경영관리 목적이 외형 확대보다.

시내점 성공에 필수적인 해외 명품 브랜드를 유치하는 데 유리한 이점을 차지하기 위한 경향이 더 강했다. 그리고 2020년 3분기부터는 중국의 대형 도매상 위특히 매출이 회복되며 안정되는 매출이 유지됐고, 마케팅이나 경쟁사 완화로 수수료율도 하향돼 적자를 피하지는 못했지만 선방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백화점 기업 부분

현대백화점은 2002년 11월 1일 (주)현대그린푸드의 백화점 기업 부문이 분할돼 설립됐고, 2002년 11월 25일 유가증권시장에 재상장됐습니다. 2020년 4월 본점 일부와 중동점 리뉴얼 개시 및 7월 완료, 대전 프리미엄아울렛 6월 ( 매번 수익 목표 3천 억 ), 남양주 아울렛 11월 ( 스페이스원, 매번 수익 목표 3천 억 원 이상 ), 2021년 2월 더현대서울 ( 여의도 파크원 백화점, 매번 수익 목표 6천 억 원 이상, 임차 형태, 서울 시내 최대 규모 )까지 개장을 단행했다.

) 2022년 2분기 목동, 대구지점도 리뉴얼로 역신장을 했는데 더현대 오픈 이후 리뉴얼의 기초 전략은 더현대 MD 운영을 이식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현대백화점 카드를 만든 사람에게 만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등급을 부여합니다. 현대백화점 카드에 마일리지가 적립된 총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적립할 수 있어요. 현대백화점카드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적립은 백화점 카드로 적립하거나 전화번호를 제시해아합니다. 단, 더현대 닷컴, 현대백화점 투홈에서는 백화점 카드로 결제한 금액만 인정됩니다. 임대가게 및 일부분 상품은 마일리지 적립이 제외됩니다.

점 내 여행사 실적은 800만 원까지만 인정됩니다. H.POINT, 금액할인권, 쇼핑이용권 등으로 결제 시 마일리지와 VIP선정기준금전에서 제외됩니다. 적립은 전년 1월부터 12월까지의 금액으로 다음 해 2월부터 그다음 해 1월까지 혜택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1월에서 12월까지의 금액으로는 2023년 2월부터 2024년 1월까지 혜택이 적용됩니다.

현대백화점 휴무일 11월 2022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더현대서울 등 비롯한 서울 지역, 그 외 지역 순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아직 11월 쉬는날이 등록되지 않은 지점들은 공지가 되는대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연장영업 유무 표시는 해당 지점, 해당 날짜에 네모 박스가 있다면 연장영업을 하는 것입니다.

매번 묻는 질문

상품권 사용시 주의사항

상품권이 훼손되어 상품권의 권면금액 및 발행번호등 확인할 수 없고, 당사가 발행한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다시부여 해드리지 않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면세점 부분

2020년 9월 5년 ( 옵션 + 5년 ) 동안 인천 국제공항 제1터미널 패션잡화 구역 운영을 위한 우선협상대화 대상자에 선정됐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백화점 기업 부분

현대백화점은 2002년 11월 1일 (주)현대그린푸드의 백화점 기업 부문이 분할돼 설립됐고, 2002년 11월 25일 유가증권시장에 재상장됐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