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놉(NOPE) 뜻 줄거리 결말 검증 뒷이야기

영상물 놉(NOPE) 뜻 줄거리 결말 검증 뒷이야기

영상물 놉이 드디어 국내 개봉을 했습니다. 영상물 놉은 앞서 개봉한 북미에서 압도적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기도 했는데요, 워낙 특정영화라 국내 흥행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다만, 일단 영화광들, 혹은 이런 류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굉장히 쾌락적인 작품으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이번에는 영상물 놉 줄거리 결말 평가 뒷이야기 등 보고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영상물 놉(NOPE)은 조던 필 감독의 세 번째 장편 연출작으로, 정체를 알 수 없는 그것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하고 기묘한 현상을 그린 영화입니다.


장 씨는 누굴 함축하는 걸까
장 씨는 누굴 함축하는 걸까

🔥🔥 같이보면 좋은글 🔥🔥


장 씨는 누굴 함축하는 걸까

인부 장 씨는 소녀를 학대하면서도 먹이고 재우며 돌봅니다. 몇 번이고 내쫓아도 오빠 오빠라고 부르며 그의 집을 찾아와서다. 영상물 속 “우리들”이 518을 제대로 직시하고 주목을 기울이며 그 날의 진실을 파헤치려는 사람들이라면 소녀를 학대하는 “장 씨”는 어떤 사람들을 함축하고 있는 걸까.

장 씨는 소녀로부터 성을 착취하고 있습니다. 학대하는 것도 마찬가집니다. 왜 소녀가 미쳤는지에 대해선 알려하지 않습니다.

다리를 저는 장 씨는 왜 다리를 절게 된 건지에 대한 설명도 없었습니다. 이 영상물 대략 필요 이상으로 잔혹한 장면이 많았는지도 모르겠다. 40킬로도 안 나갈 것 같은, 두 발로 서 있는 것도 버거워 보이것은 여아를 폭행하고 학대하는 걸 눈 뜨고 보는 것이 고문에 가까웠다.

아웃 오브 아프리카 줄거리
아웃 오브 아프리카 줄거리

아웃 오브 아프리카 줄거리

이 영화의 도입부에서 여주인공 카렌(메릴 스트립)이 관객들에게 들려주는 첫 번째 에피소드는 그녀의 성격을 상징적으로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영상물 아웃 오브 아프리카가 앞으로 전개될 줄거리를 한 마디로 요약해 주는 장면이기도 합니다. 카렌은 덴마크의 한 사냥터에서 애인에게 동기 없이 버림을 받은 사실을 알게 되자, 함께 사냥을 하고 있던 그의 형인 브로 남작에게 곧바로 가서는 거침없이 청혼을 합니다. 브로가 자신은 처녀와 결혼을 해야 한다고 말하자, 카렌은 그에게 돈을 보고 결혼하라고 직설적으로 말합니다.

브로 당신은 재산을 탕진하고 하녀들이나 집적거리고 다니는 신세인데 나랑 결혼하면 적어도 우리가 친구는 될 수 있지 않겠느냐는 제안이었다. 어안이 벙벙해진 브로가 본인이 그 말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되는 것이해 되묻을 정도로 그것은 당돌한 제안이었다.

우리들

영상물 꽃잎은 15살의 이정현 님이 오빠의 지인들 앞에서 김추자 선생님의 꽃잎을 멋들어지게 부르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원작인 “저기 소리 없이 한 점 꽃잎이 지고”의 꽃잎은 연약하고 예뻐서 쉬이 떨어지는 꽃잎을 소녀를 빗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소녀는 꽃잎입니다.

극을 진행하는 화자는 “우리들”입니다. 의문사한 친구의 기일을 맞아 광특히 향했고 우리들은 친구와 그의 가족을 찾아 나선다. 친구의 어머니는 돌아가셨고 친구의 여동생마저 사라졌단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꽃잎은 우리들이 학교 내에서 본인이 김추자의 꽃잎을 가장 잘 부른다고 했던 소녀를 찾아가는 과정입니다. 우리들은 소녀의 발자취를 좇는다.

1996년. 무지와 몰이해

이정현 님은 당시 3000대 1의 공개 오디션을 통해 소녀의 역할을 맡게 됐다고 합니다. 당시 한국 연세 16세, 만으로 15세였다고 하려면 난 꽃잎을 보며 이 부분 때문에 무척 분노하였기 때문에 극에 몰입하기가 어려웠다.

16세가 할만한 연기가 아닙니다. 지금 2020년이었다면 극 중 소녀 역할이라고 해도 마땅히 20살이 넘은 성인인 배우가 연기하였을 거다. 무지와 몰이해력이 낳은 참사다.

성인들을 배우가 소녀의 역할을 한다고 해도 이런 수준의 시나리오라면 심리 치료가 병행이 된 상태에서 촬영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영상물 놉 뒷이야기

영상물 놉은 미국에서는 R등급을 받은 영화인데 국내에서는 12세 이상 관람가를 받았습니다. 대략 미국에서 R등급을 받은 영화는 코리아에서 15세 이상 관람가나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습니다. 앞서 개봉했던 조던 필 감독의 전작들은 모두 15세 이상 관람가를 받았습니다. 이번 영화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에 연속으로 참여한 호이터 판호이테마 촬영감독이 촬영을 담경험한 것으로 알려지는데요, 특히 15/65mm IMAX 필름 캠코더로 40분 이상 시퀀스를 촬영했다고 하며, 나머지 장면들은 65mm 필름 캠코더로 촬영, IMAX 전체적 화면을 오롯이 채우는 영상비를 제공합니다.

이상 영상물 놉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매번 묻는 질문

장 씨는 누굴 함축하는

인부 장 씨는 소녀를 학대하면서도 먹이고 재우며 돌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아웃 오브 아프리카 줄거리

이 영화의 도입부에서 여주인공 카렌(메릴 스트립)이 관객들에게 들려주는 첫 번째 에피소드는 그녀의 성격을 상징적으로 압축하여 보여줍니다. 관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들

영상물 꽃잎은 15살의 이정현 님이 오빠의 지인들 앞에서 김추자 선생님의 꽃잎을 멋들어지게 부르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