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일산 3월 전시 일정 kintex 전시회

킨텍스 일산 3월 전시 일정 kintex 전시회

캠핑가자고 서울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고양시 킨텍스 캠핑장 (시설, 위치 및 오토캠핑존 17번 사회 이용후기) 고양시 킨텍스 캠핑장은 고양도시관리공사에서 경영하는 캠핑장으로,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25에 위치하고 있는 약 11,800평 크기의 꽤 큰 캠핑장입니다. 2. 고양시 킨텍스 캠핑장 예약방법 및 상세 뉴스 검증 고양시 킨텍스 캠핑장의 예약방법은 으로 가능합니다. – 고양시 킨텍스 캠핑장 활용 가격 – 캠핑장 이용시간 오후 2시 ~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1박의 경우)특이하게도, 킨텍스 캠핑장은 저녁 10시부터 차량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2023년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다음 전시 일정은?
2023년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다음 전시 일정은?

🔥🔥 같이보면 좋은글 🔥🔥


Contents

2023년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다음 전시 일정은?

고카프 전시는 캠핑 용품뿐만 아니라, 수상 레저, 등 다채로운 용품부터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장비를 구입하지 못하신 분들은, 다음 일정을 참고하셔서 다녀오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 다음 일정은, 수원역 2번 출구에서 진행될 계획입니다. 날짜는 6월 23일(금)~6월 25일(일) 3일간 개최됩니다. 수원메쎼(수원메쎄 고카프 시즌2) 행사 일정이 종료되면, 서울 SETEC에서 전시회가 개최됩니다.

고카프 서울 스페셜 시즌 26회로 7월 21일(금)~7월 23일(일)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니, 전시 참가하셔서 구입하고자 하셨던 장비를 전시 행사 할인 가격으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에게 선택받은! 알마센 에어 크로스 패밀리 리빙쉘 캠핑 텐트 4-5인용.

알마센 텐트는 미술전시관 앞쪽에 전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조금 눈여겨보고 뒤쪽으로 이동하였다가, 다시 알마센 텐트를 보려고 되돌아왔어요. 알마센 에어 크로스 패밀리 리빙쉘 텐트는 재질이 우수하여, 별도의 타프 없이 넓게 사용하기에 좋은 텐트였습니다. 이너 텐트도 양쪽으로 칠 수 있고, 4-5인은 거뜬히 잠을 청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뼈대를 박지 않고, 에어를 넣으면 저절로 펴지는 텐트여서 텐트를 치는데도 아무래도 수월할 거 같습니다. . 캠핑 용품을 준비해야 할 때는 미리 캠핑 박람회 일정을 조회해보고 꼭! 방문하여 구매를 해야 하겠다는 다짐도 해보았습니다.

왜냐하면? 박람회를 통해서 구입하면, 쇼핑몰에서 판매되면서 있는 가격보다. 정말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이기 때문입니다.

다채로운 이벤트 정보
다채로운 이벤트 정보

다채로운 이벤트 정보

2023 캠핑&레저차량 박람회(캠페어)에서는 사전등록을 하는 관람객들에게 입장권 할인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여 부산 경남 지역의 캠핑족들의 애정을 끌고 있습니다. 먼저 2023 캠핑&레저차량 박람회(캠페어)에서는 캠페어(CAMFAIR)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여 사전등록하면 감성전환 우드 체어, 캠핑 화로대, 3단 선반 테이블 및 캠핑 주전자 등 다채로운 감성캠핑용품을 추첨을 통해서 지급하며 캠페어 인스타를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글을 리그램 하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2023 캠핑&레저차량 박람회(캠페어)는 부산 해운대에 있는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 부산해운대(2성급), 센텀프리미어호텔(4성급), 해운대 플레아드블랑호텔(4성급), 펠릭스 바이 에스티엑스 숙소 앤 스위트(4성급), 해운대 블루스토리라인 호텔(비즈니스)과 제휴를 맺어 특별가로 숙박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캠페어(CAMFAIR)와 함께!!

2023 캠핑&레저차량 박람회(캠페어)는 부산 해운대 벡스코(BEXCO)를 첫번째 시작으로 3월 24일부터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도 봄과 썸머 캠핑을 준비하는 캠핑족들을 위한 캠핑용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게다가 하반기에는 9월 15일에 다시 한번 창원컨벤션센터(CECO)를 시작으로 10월 27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가을과 겨울 캠핑을 위한 다채로운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하니 현재 해 캠핑 기획 일정을 고려하여 사용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부산 경남외에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3월에 개최되는 캠핑&피크닉페어와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 5월에 개최되는 캠핑페스타등 올해에도 캠핑족들을 위한 다채로운 박람회가 준비되어 있으니 보다. 저렴하게 캠핑용품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 요즘에 캠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2023년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다음 전시 일정은?

고카프 전시는 캠핑 용품뿐만 아니라, 수상 레저, 등 다채로운 용품부터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이벤트 정보

2023 캠핑&레저차량 박람회(캠페어)에서는 사전등록을 하는 관람객들에게 입장권 할인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여 부산 경남 지역의 캠핑족들의 애정을 끌고 있습니다.

캠페어CAMFAIR와 함께

2023 캠핑&레저차량 박람회(캠페어)는 부산 해운대 벡스코(BEXCO)를 첫번째 시작으로 3월 24일부터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도 봄과 썸머 캠핑을 준비하는 캠핑족들을 위한 캠핑용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