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드라마 사일런트 내용 정보 출연진 감성 로맨스

일본 드라마 사일런트 내용 정보 출연진 감성적 로맨스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이 첫 방영 이후 줄거리 결말 등장인물 촬영지 촬영세트 등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특히 현실 밀착형 판타지 위에 펼쳐지는 달달한 로맨스에 미스터리 요소가 더해져 새로운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 대하여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tvN 월화드라마로,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기대 보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 월수금화목토, 꼰대인턴 등의 연출을 맡았던 남성우 감독과 서정은 작가가 의기투합, 여기에 더해 김소현, ,황민현, 윤지온, 서지훈, 이시우, 진경, 안내상, 서정연, 서현철, 하종우, 박경혜 등 배우들이 함께해 그들이 만들어낼 시너지에 더욱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시나리오
드라마 시나리오

🔥🔥 같이보면 좋은글 🔥🔥


Contents

드라마 시나리오

서정은 작가 거짓말 탐지기 장치가 휴대전화처럼 보편화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다가 만들어낸 캐릭터다. 특수한 능력을 가진 인물이라 에피소드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특수한 능력을 가진 인물을 통해 사랑 외에도 통쾌하고 시원한 재미를 더하고자 노력했다.

남성우 감독 : “거짓말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은 누구나 한번 상상해봤을 초능력입니다. 만약 이 능력을 이야말로 가진 사람이 있다면, 과연 어떤 삶을 살아가게 될까 라는 호기심에 대본을 읽었다.

자신이 가진 능력을 저주로 여기며 살아가던 여자가, 이를 꼭 필요로 하는 남자를 만나 서로 구원해 주는 서사가 흥미로웠다.

진실을 듣는 여자와 진실을 숨긴 남자의 로맨틱 코미디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을 저주로 여기며 살아가던 목솔희. 그리고 이를 꼭 필요로 하는 김도하가 만나 서로의 구원이 된다는 이야기는 그 자체로 특별합니다. 남성우 감독 역시 현실에 바탕을 둔 판타지라는 점에 이끌렸다고 합니다. 여기에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상대방의 마음을 인지하고 믿어주는 그 모든 과정이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라는 서정은 작가의 기획 의도를 담아낸 목솔희, 김도하의 관계 역시 흥미롭습니다.

세상 모든 거짓말을 들을 수 있는 여자와, 비밀투성이지만 거짓말마는 하지 않는 남자의 로맨스는 어떤 설렘을 안길지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거짓말을 탐색할 라이어 헌터 목솔희의 사입니다.

1 어쩌다. 마주친 그대
1 어쩌다. 마주친 그대

1 어쩌다. 마주친 그대

시청률 5.7 닐슨코리아 최고시청률 윤해준 역김동욱 백윤영 역진기주 순애 역서지혜 희섭 역이원정 우연히 타임머신을 찾아낸 윤해준은 미래에로 시간여행을 갔다. 미래에서 자신이 누군가에게 살해겪었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범인은 잡지 못 하고, 1987년에 일어난 연쇄살인의 범인이라는 사실만 알게 됩니다. 해준은 1987년대로 시간 여행을 떠나 자신이 직접 연쇄살인범을 잡기로 합니다. 그러던 중 접촉사고로 여자 한 명과 같이 1987녀대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됩니다.

접촉 사고로 타임머신은 고장 나고. 둘은 1987년에 갇혀버리게 되는데. 과연 둘은 살해범을 잡으며 붙잡고 원래 살아가던 시대로 돌아갈 수 있을까.? 2023년 드라마 어쩌다.

질투의 화신 줄거리

화신을 짝사랑하는 표나리. 그런 화신이 방콕에서 3년만에 돌아왔다. 그리고 화신과 함께 표나리를 좋아한다는 남자가 나타났다. 그는 바로 화신의 절친이자 재벌3세 고정원.

화신의 유방암을 직감한 나리는 나중에 병원에서 화신을 만나고 비밀을 지켜주면서 가까워진다. 직진하는 고정원과 사귀게 되는 나리. 그리고 부러워하는 화신. 그렇게 미심쩍은 세 사람의 사랑이 시작되었습니다.

배우 캐스팅

남성우 감독 연기와 이미지를 가치있게 생각했습니다. 극 중 캐릭터와 현실 본인의 성격이 얼마나 비슷한지도 신경을 많이 썼다. 인성도 생각했는데, 지나고 보니 내 촉이 맞았더라. 남성우 감독 현장에서 큰 소리도 당연히 안 나고 서로를 배려했다. 최근에는 현장에서 다들 웃기려고 해서 자기가 낄 틈이 없었습니다. 웃다가 시간이 다. 가는 것 같다. 서정은 작가 목솔희 캐릭터는 강단 있지만 차갑지 않고 따뜻한 느낌이 들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김소현 배우가 맡아줘서 정말 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떤 장면을 써도 잘 소화해줄 거라는 믿음이 가서 든든했다. 서정은 작가 : “황민현 연기자는 정말 김도하 같았습니다. 김도하를 통해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많이 보여줄 것 같다. 저 역시 그걸 기대감을 가지며 집필했다. ” 이상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드라마 시나리오

서정은 작가 거짓말 탐지기 장치가 휴대전화처럼 보편화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다가 만들어낸 캐릭터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어쩌다. 마주친 그대

시청률 5.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질투의 화신 줄거리

화신을 짝사랑하는 표나리.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