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코지마 안마의자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검색 레이어
검색 레이어

🔥🔥 같이보면 좋은글 🔥🔥


Contents

검색 레이어

본문
본문

본문

최근에는 복구가 된 것 같습니다. . 신청하자마자 바로 AS를 받는 것은 어렵지만, 1-2주 내에는 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야할 것 같습니다. . 에서 확인한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1588-8543으로 전화해서 AS신청을 할 수 있고요. 상담사 연결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추가로 코지마 고객센터 외에도 물건을 구입한 구입처를 통해 대리 신청도 가능합니다.

디자인, 크기

디자인은 개인차가 확실한 영역이기에 크게 남길 말이 없습니다. 저는 디자인에 만족그러나 집안 분위기와 아주 어울리지는 않습니다. 지속적으로 보니깐 정은 듭니다. 안마의자는 가전상품라인업 중에서 크기도 가장 큰 편에 속합니다. 사진에서 잘 느껴지지는 않지만 크기가 상당합니다. 어떤 물건을 선택하시든 크기 체크는 꼭 하시기 바랍니다. 코지마 안마의자 이클립스 크기 답답하지 않게 두려면 가로 2m, 세로 1m의 공간에 두시는 걸 추천합니다.

코지마 안마의자 레전드 대표적인 기능은?

코지마 안마의자 레전드 시그니처의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1. 지능형인 기능 가장 큰 특성 두 가지는 지능형인 기능 2가지입니다. 첫 번째로는 내 육체를 스마트센서를 이용해서 스캔하는 스마트 측정 기능입니다. 왼쪽 사진에서 보이듯이 동그라게 생긴 스마트센서를 쥐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센서가 사용자의 신체 부위별 근육 뭉침까지 분석해서 가장 적당한 자동 코스를 추천해 주는 기능입니다.

내가 어디가 아픈지, 어디가 근육이 뭉쳤는지 스마트센서가 찾아준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는 보다. 빠르고 간편하고 쉽게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권장 기능입니다.

마사지 만족도

마사지 만족도는 최상입니다. 안마의자의 구매 만족도를 올릴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원하는 가격대의 모든 안마의자를 바로 경험하는 것입니다. 안마의자는 가전상품라인업 중에서도 최고가에 해당하는 물건입니다. 작게는 100만 원에서 크게는 1,000만 원에 가까워지는 금액을 지출을 해야 하는데요. 가장 기본이 되는 마사지 만족도는 몇 번이고 확인해야 합니다. 저는 당시 바디프랜드, 코지마, 세라젬 등 거의 모든 물건을 체험했습니다.

이때의 체험이란 그야말로 한 코스를 이용해서 보는 것입니다. 10~15분 정도로 세팅된 프로그램(안마 모드)을 꼭 이용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가 시작될 때와 끝날 때의 기분은 확실히 다릅니다. 코지마 이클립스는 저에게 딱 맞는 안마의자였습니다. 크기부터 제 키와 체형에 아주 적합했습니다.

프로그램(안마 모드)

안마의자는 어쩌면 프로그램(안마 모드)을 제공합니다. 스트레칭, 운전자, 척추, 요가 등이 대표적인 안마 모드입니다. 안마 모드는 코지마 안마의자에서 아주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안마의자를 구입하고 1년 동안 정말 단 하루도 빼놓지 않고 사용했습니다. 퇴근 후에 아래의 직장인 모드와 딥티슈1을 사용한 게 저의 루틴이 되었습니다. TV를 보면서 안마를 받고자 하면 직장인모드를 선택합니다. 직장인모드는 무중력으로 넘어가지 않기 때문에 TV를 보기 적합합니다.

제대로 안마를 받고 싶으면 무중력으로 넘어가는 딥티슈1을 선택합니다. 등집중을 선택하면 나오는 항목들도 제가 특히 사용하는 기능들입니다.

코지마 안마의자 AS 서비스센터 접수 방법 및 무상 A/S 규정

코지마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중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구입처나 본사 AS 서비스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안마의자 A/S 접수 전화번호: 02-701-2229 (혹은 코지마 고객센터: 1588-8543) [무상 A/S 규정] –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시에는 제외됩니다. – 일반가정이 아닌 공공시설 혹은 단체, 기업 등 다수의 사람이 사용하는 환경에서 사용한 경우에는 구입일로부터 6개월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코지마 안마의자 AS

AS신청을 하고 나면 코지마 상담사가 전화로 연락해서 방문일정을 잡게 됩니다. 그 후 방문할 AS기사가 다시 전화를 하고 방문해서 수리가 진행됩니다. 안마의자처럼 설치되어있는 경우는 출장 AS로 진행되고, 어깨안마기같은 소형 안마제품은 택배로 회수해서 수리 후 다시 택배로 보내주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매번 묻는 질문

검색 레이어

본문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문

최근에는 복구가 된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자인 크기

디자인은 개인차가 확실한 영역이기에 크게 남길 말이 없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